칭다오, 중국 2023년 11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희소식이 전해졌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글로벌 가전제품 판매 기업 Hisense가 이번 달 초 "Deals That Go BEYOND"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하고 즐거운 연말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Hisense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기간 한정가에 판매하며 연말 특별 세일 기간의 시작을 알렸다. 최대 100인치의 대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Hisense Mini-led TV U7K는 놀라운 수준의 선명함과 실제와 같은 생생한 영상을 제공한다. 144Hz Game Mode Pro로 업그레이드된 패널은 부드러운 영상과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보장한다. 또한 TriChroma Laser 기술, Dolby Atmos, HDR이 탑재된 Hisense Laser TV L9은 가정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주변광을 차단하는 ALR 스크린이 선명한 색상을 제공하며 눈의 피로도 최소화한다. 이는 보는 사람의 편안함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하는 혁신 기술을 구현하기 위한 Hisense의 노력을 여실히 보여준다.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TV 시리즈 외에도 스마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Hisense의 다양한 고품질 가전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예를 들어, Hisense Pureflat 냉장고는 연말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버튼 하나로 온 가족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춰 냉장 및 냉동 온도를 쉽게 전환할 수 있는 MyFreshChoice 구역이 특징이다. 이러한 다용도 기능은 모임에 사용할 냉동식품과 이후 남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Hisense는 이번 "Deals That Go BEYOND"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주방 가전, SDA와 같은 자사의 고품질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는 기본 가전제품 외에도 향상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기능을 갖춘 TV, 연말 모임을 돕는 혁신적인 주방 제품 등 보다 즐겁고 스트레스 없는 가족 모임을 위한 최고급 제품이 포함된다.

다음 주에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Hisense의 "Deals That Go BEYOND" 연말 캠페인도 절정에 이를 전망이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의 카테고리 전반에서 인기 있는 양질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이 제공될 것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