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필드, 위스콘신, 2023년 11월 20일 /PRNewswire/ -- 세계 최고의 Talent Acquisition Partner[https://www.cielotalent.com/talent-acquisition-solutions/?utm_source=p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digital-accelerators ]인 Cielo가 자동화 및 AI를 활용해 기업의 모든 채용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획기적인 지능형 도구인 Digital Accelerators™[https://www.cielotalent.com/digital-accelerators/?utm_source=p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digital-accelerators ]를 소개한다. 많은 고용주가 HR 기술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이 새로운 AI 기반 도구 세트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한다.

Cielo의 Matt Jones 최고 제품 책임자는 "디지털 액셀러레이터(Digital Accelerators)는 서비스 우수성과 업계 전문성, 인간 지능에 기반한 풍부한 인재 데이터 세트에 대한 Cielo의 노력과 함께 기술 및 AI의 역량을 결합하여 채용 담당자에게 힘을 실어준다"고 전하면서 "시장은 TA 팀을 지원하고 채용을 개선하기 위해 기술에 의존하고 있지만, 가장 강력한 솔루션도 사용자가 채택하지 않으면 결과를 낼 수 없다. 따라서 이러한 도구는 지원자와 채용 담당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결국 기술이란 사람이 이를 이해하고 수용할 때만 작동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Cielo는 최고의 채용 프로세스에 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디지털 액셀러레이터로 전환하여 TA 리더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오늘날 채용 프로세스의 가장 심각한 문제점을 목표로 삼는 개별 지능형 도구를 만들었다.

Felix Wetzel 제품 관리 부사장은 "진정한 게임 체인저는 드물지만, 당사에서 처음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인 Cielo Source & Engage[https://www.cielotalent.com/cielo-source-and-engage/?utm_source=p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digital-accelerators ]를 사용하면 이를 해낼 수 있다. 소싱 채널이 후보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두는 하나의 시간 절약형 플랫폼으로 결합되었기 때문에 이제 자격을 갖춘 인재를 소싱과 매치, 고용은 물론 일정 계획까지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시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자격을 갖추고 흥미가 있으며 업무가 가능한 지원자를 즉시 팀에 보내 전반적인 생산성을 높이고 더욱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Everest Group의 Arkadev Basak 파트너는 "기술 기반 채용 서비스에서 Cielo의 리더십 위치는 디지털 액셀러레이터와 같은 채용 기술 발전에 강력한 기반이 되고 있다. 회사가 HR 기술 분야에 진출하면서 TA 제공 전문성을 바탕에 둔 AI 기반 지능형 도구의 혁신적인 조합에 대해 시장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굉장히 기대된다. 이러한 지속적인 개발은 오늘날의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TA 리더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자 하는 Cielo의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며, Cielo가 나아가는 방향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Aptitude Research의 Kyle Lagunas 전략 책임자는 "인재 인텔리전스 제품을 홍보하는 공급업체가 넘쳐나는 시장에서 Cielo의 디지털 액셀러레이터는 단연 돋보인다. 이러한 솔루션은 최전선의 인재 확보팀이 더욱 일관성 있고 효율적이며 대규모로 인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인재 리더와 프로그램 관리자가 곧 출시될 Cielo의 지능형 도구를 어떻게 활용하여 채용 운영 및 경쟁력 있는 인재 환경을 모니터링하면서 격차와 기회를 알아낼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지대하다. 이는 개인적으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길 바라는 굉장히 영향력 있는 기능이다"라고 밝혔다.

Felix Wetzel 부사장은 "디지털 액셀러레이터의 전체 세트와 마찬가지로 TA 전문가가 Cielo Source & Engage를 실제 테스트했기 때문에 회사는 지원자의 기대치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급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 도구는 현재 미국에서만 사용 가능하지만 조만간 전 세계 고용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디지털 액셀러레이터 세트에서 더욱 지능적인 도구를 찾아볼 수 있다. TA 리더는 곧 출시될 제품을 통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을 확장하고, 정확한 이직을 예측하고, 직무 설명을 만들고, TA 광고를 최적화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Cielo 소개

Cielo는 세계적인 Talent Acquisition Partner로 Talent Acquisition, Search, Consulting, Digital Accelerators™ 서비스를 통해 모두에게 더 나은 인재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종합적이고 검증된 솔루션을 설계 및 구축하여 고객이 경쟁에서 우위로 점할 수 있는 고유한 인재를 찾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cielotalent.com[https://www.cielotalent.com/?utm_source=p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digital-accelerato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deo - https://mma.prnewswire.com/media/2275219/Cielo_Source_Engage.mp4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