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Lucid Gravity는 전기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단일 차량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속성과 440마일(약 708km)1이 넘는 예상 범위의 전례 없는 조합이다.
  • EV 기술과 패키징의 Lucid 혁신은 기존의 풀사이즈 3열 SUV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거대한 외관과 열악한 기동성 없이 최대 7명의 성인과 그들의 소지품을 수용할 수 있는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 완전히 새로운 SUV 플랫폼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차세대 Lucid의 독점 전기 파워트레인을 갖춘 Gravity는 신나는 운전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 Lucid는 특별하고 호평을 받는 럭셔리 EV 세단을 생산하는 능력을 입증했다. 이제 Gravity는 Lucid를 훨씬 더 큰 SUV 시장에 출시한다.
  • Lucid Gravity는 2024년 말에 생산된다. Lucid Air와 마찬가지로 Gravity의 가격은 $80,000 USD2 미만에서 시작된다.

캘리포니아주 뉴어크, 2023년 11월 18일 /PRNewswire/ -- Lucid Group, Inc.(NASDAQ: LCID)는 2023년 World Luxury Car Award를 수상한 Lucid Air로 럭셔리 전기 자동차의 기준을 높인 것으로 널리 호평을 받고 있으며 획기적인 신형 Lucid Gravity 럭셔리 전기 SUV를 공개하며 그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재정의하고 있다. Lucid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Gravity SUV는 Lucid Air 세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혁신을 바탕으로 성능의 저하 없이 고급 전기 SUV를 만들었다. 최대 7명의 성인과 장비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간과 440마일(약 708km)1이 넘는 예상 주행 범위를 갖춘 고성능 차량이다. Lucid Gravity SUV는 오늘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공개 데뷔할 예정이며, 생산은 2024년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Introducing the Lucid Gravity: Redefining the Electric SUV

Lucid CEO CTO Peter Rawlinson "Gravity SUV Lucid 세계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한 중요한 도약을 나타냅니다. 고객은 진정한 Lucid 운전 경험과 범위를 갖춘 하나의 놀라운 차량에 완벽하게 통합된 공간과 기동성, 럭셔리함, 다용성의 전례 없는 조합을 발견하게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Rawlinson 또한 "Lucid 혁신적인 독점 EV 파워트레인 기술과 차량 엔지니어링에 대한 당사의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이미 Air 세단은 럭셔리 스포츠 세단에서 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것을 재정의할  있었습니다. Gravity 통해 이러한 혁신은 진화했고 차세대 기술은 훨씬   효과를 가지고 적용되어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는 일부 경쟁업체의 크기 절반보다 조금   배터리 팩으로 440마일( 708km)1 이상의 주행 범위를 달성할  있는 전기 SUV 만들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Gravity 디자인: 형태와 기능의 균형 

 Lucid 디자인  브랜드 담당 수석 부사장인 Derek Jenkins "Lucid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공간성, 공기역학적 효율성  유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믿음을 바탕으로 이전에는   없었던 속성이 혼합된 전기 SUV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Jenkins 또한 "가족 캠핑 여행을 위한 화물을 싣는 SUV이든, 정류장  수백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장거리 그랜드 투어링 카든, Gravity 다용도로 설계되었습니다. 형태와 기능을 완벽하게 융합하는 SUV 만들기 위한 당사 팀의 헌신은 시각적으로 눈에 띄고 믿을  없을 정도로 다재 다능하며  차원 높은 럭셔리 운전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을 탄생시켰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디자인 우수성, 넓은 인테리어 및 다용성에 대한 Lucid의 노력은 Gravity를 경쟁사보다 더욱 차별화한다. 외부 디자인 선택은 Gravity의 미학과 유용성의 융합을 입증한다.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다른 3열 SUV에 비해 탁월한 공기역학적 특성인 0.243 미만의 목표 항력 계수를 달성했다. 상당한 프렁크, 매끈한 윤곽, 길쭉한 실내, 뚜렷한 숄더, 스포티한 테일 스포일러를 위압적인 존재감을 갖춘 Gravity는 일상적인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능을 보여준다.

내부에는 Gravity의 넉넉하고 유연한 화물 공간이 인상적이다. 실내는 넓은 좌석을 제공하며, 편평하게 접혀 112입방 피트 이상의 총 사용 가능한 화물 공간이 드러나는 2열 및 3열 좌석의 추가 편의성을 제공하여 편안함과 화물 용량을 손쉽게 조합한다. 슬라이딩 2열 좌석은 통합형 편의 테이블과 결합되어 뒷좌석의 경험을 향상해준다. 훌륭한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이 3열까지 이어져 편안한 7인승 구성이 가능하며 모든 모험에 이상적인 차량이 된다.

Gravity는 운전자의 시선과 밀접하게 일치하는 Gravity의 혁신적인 새 스티어링 휠 위에 떠 있는 직관적인 34인치(약 86cm) 곡선의 중단 없는 OLED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Clearview Cockpit이라는 Lucid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결정적인 진화를 나타낸다. Lucid의 파일럿 패널은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터치 바와 함께 Gravity로 돌아왔고 추가 저장 공간을 위해 우아하게 미끄러져 열리는 새로운 유리 센터 콘솔 옆에 놓여있다. 이 SUV는 또한 무선 업데이트를 갖춘 Lucid의 차세대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여 지속적인 차량 개선을 보장한다.

스포츠카 성능과 Lucid 주행 범위

Gravity의 탁월한 성능은 처음부터 스포티한 SUV로 개발된 새로운 플랫폼에서 시작된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전력 밀도가 가장 높은 EV 모터와 900V 전기 아키텍처의 진화를 포함하여 Lucid의 독점적인 차세대 초소형 파워트레인 기술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그래비티는 단순한 럭셔리 SUV가 아니다. 3.5초 이내에 0~60mph까지 가속하는 동시에 1,500파운드가 넘는 상당한 탑재량과 6,000파운드의 추가 견인 용량4을 제공하는 강력한 엔진이다.

Gravity SUV에 탑승하면 Lucid가 다양한 지형 요구 사항에 자동으로 적응하는 향상된 옵션 에어 서스펜션 패키지인 무중력을 도입하여 성능이 포장 도로를 넘어 확장되며 어떤 표면에서도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한다. 수동 조정은 또한 중력을 높여 오프로드 기능을 최대화하거나 중력을 낮추어 성능과 범위를 최대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Lucid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  수석 엔지니어인 Eric Bach "Lucid 디자인  엔지니어링 철학은 항상  적은 비용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우선시해 왔습니다. Gravity  원칙을 적용하여 고객에게  많은 공간,  많은 유틸리티   많은 범위를 제공하는 동시에 과도한 배터리 , 추가 소유 비용  불필요한 무게를 방지합니다."라고 말했다. Bach 또한 "우리는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는 것을 믿으며, 일부 경쟁사에 비해 배터리  크기가 절반 정도인 Gravity 슈퍼카 정신을 갖춘 환경 친화적이고 다재 다능한 전기 자동차입니다."라고 덧붙였다.

Gravity SUV는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더 작고, 더 가볍고, 더 지속 가능한 배터리 팩으로 SUV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동시에 440마일(약 708km)1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뛰어난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Gravity는 회사의 유명한 900V 이상의 아키텍처와 초고속 충전 속도의 진화를 채택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EV 충전 시스템 중 하나가 되었다. 고객은 약 15분5 만에 최대 200마일(약 321km)의 주행 거리를 추가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 중에도 편리함을 누리고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Lucid Gravity는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효율성, 럭셔리함, 고성능이 공존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Rawlinson은 "Gravity는 더 적은 배터리로 고객을 더 멀리 데려갈 것이며 따라서 소중한 에너지를 더 적게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작고, 가벼우며, 첨단 기술을 갖춘 배터리 팩은 귀금속과 광물의 양이 적고, 충전할 에너지가 적고, 전력 소비가 적고, 전력망에 가해지는 압력이 적으며, 무게가 더 가볍고 차량이 더욱 역동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왔다고 말할 때 이것이야말로 바로 우리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지속 가능성을 실제로 실행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Gravity 인간 경험: 표면 럭셔리 이상

Gravity의 럭셔리한 차량 내 경험은 몸과 마음 모두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되었다. 꼼꼼하게 선택한 소재, 탁월한 핏과 마감, 신중하게 배치된 액센트까지 Gravity의 모든 측면은 의도와 환경 의식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더욱이, 총체적인 인간 경험은 즉각적인 감각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웰빙을 우선시한다. Lucid Sanctuary 및 Lucid Spaces와 같은 상호작용 웰빙 기능의 도입으로 Gravity의 모든 경험이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되었다. Lucid Sanctuary는 이동 중이든 충전소에 주차되어 있든 이동 중에도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혁신적인 경험 세트이다. Lucid Spaces를 사용하면 탭 한 번으로 실내가 고요한 오아시스로 바뀌어 운전자가 레이크 타호(Lake Tahoe)나 조슈아 트리(Joshua Tree)와 같은 장소의 편안한 분위기에 빠져들게 된다. Lucid는 또한 Meditopia의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도 마음 챙김을 위한 개인 공간을 제공하는 가이드 명상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  가용성

가장 진보된 기술과 최고의 전기 자동차 경험을 가능한 한 가장 광범위한 청중에게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Gravity는 $80,0002 미만의 예상 시작 가격으로 풀사이즈 프리미엄 SUV 카테고리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할 것이다. 생산은 2024년 말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은 www.lucidmotors.com/gravity에서 Lucid Gravity에 대한 관심을 등록하도록 초대를 받는다.

*Gravity 사전 제작 단계이며, 상기 차량 사양은 변경될  있습니다.

Lucid Group 소개

Lucid의 사명은 인간 경험을 중심으로 첨단 기술과 가장 매력적인 럭셔리 전기 자동차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채택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첫 번째 자동차인 Air는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갖춘 최첨단 럭셔리 세단입니다. Lucid Air Grand Touring의 공식 EPA 추정 범위는 516마일(약 830km)입니다. 애리조나주 카사 그란데와 사우디아라비아 킹 압둘라 경제 도시(KAEC)에 있는 Lucid의 공장에서 조립된 Lucid Air는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중동의 고객에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media@lucidmotors.com

상표

이 통신문에는 Lucid Group, Inc., 그 자회사 및 기타 회사의 상표, 서비스 마크, 상표명 및 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통신문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조항의 의미 내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예측 진술은 "추정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일 것이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믿다", "구하다", "목표로 삼다", "계속하다", "할 수 있다", "할지도 모른다", "할 수도 있다", "가능하다", "잠재적", "예측하다"와 같은 단어의 사용으로 식별될 수 있거나 또는 미래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하거나 나타내거나 역사적 문제에 대한 진술이 아닌 기타 유사한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가격, 생산 시기, 효율성 및 성능, 주행 범위 및 충전 속도, 기능, 사양, 시장에 대한 잠재적 영향, Lucid의 소프트웨어, 그리고 Lucid 기술의 약속을 포함하여 Lucid Gravity와 관련된 계획 및 기대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본 통신문에서 확인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가정과 Lucid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어떠한 투자자도 보증, 확인 또는 사실이나 확률에 대한 확정적인 설명으로 사용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으며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Lucid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2023년 9월 30일에 종료된 분기에 대한 Lucid의 양식 10-Q 분기별 보고서 파트 II, 항목 1A의 "위험 요소"라는 제목 아래에 논의된 요소와 Lucid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거나 제출할 기타 문서도 포함하여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위험 중 하나라도 현실화되거나 Lucid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암시하는 결과와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Lucid가 현재 알지 못하거나 현재 Lucid가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 추가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내용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통신문 날짜를 기준으로 향후 이벤트 및 견해에 대한 Lucid의 기대, 계획 또는 예측을 반영합니다. Lucid는 후속 이벤트 및 개발로 인해 Lucid의 평가가 변경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Lucid는 미래의 어느 시점에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Lucid는 그렇게 할 의무는 명확히 부인합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통신문 날짜 이후의 날짜를 기준으로 Lucid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1 제조업체의 최고 예상 상태 추정치; 주행 가능 거리와 배터리 전력은 온도, 운전 습관, 충전 및 배터리 상태에 따라 달라지며 실제 결과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미국 시장에만 적용되는 가격입니다. 세금, 소유권, 라이센스, 옵션, 목적지 및 기타 수수료는 제외됩니다.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지상고 155mm의 사전 제작 사양을 기준으로 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상단 상태에 대한 제조업체의 예상; 화물, 내부 중량 및 차량 장비는 견인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5 350kW DC 고속 충전기에 연결된 경우. 실제 요금은 차량 장비 및 충전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Introducing the Lucid Gravity: Redefining the Electric SUV

 

Introducing the Lucid Gravity: Redefining the Electric SUV

 

Introducing the Lucid Gravity: Redefining the Electric SUV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8188/Lucid_Group_Lucid_Gravity_dashboard.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8189/Lucid_Group_Lucid_Gravity_Electric_SUV.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8190/Lucid_Group_Lucid_Gravity_all_new.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8192/Lucid_Group_Lucid_Gravity_interio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80273/LucidMotor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