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달  공급망 운영을 혁신하는 글로벌 조직을 위한 최고의 표준으로 GEP SMART 확고히 하는 GEP SMART 소프트웨어

싱가포르, 2023년 11월 12일 /PRNewswire/ --  세계 포춘 500 기업과 글로벌 2000 기업에 AI 기반 조달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GEP 싱가포르에서 열린 연례 시상식에서 권위 있는 조달 리더스 아시아 태평양 2023 솔루션 제공업체상을 수상했다고 GEP SMART 발표했다.

조달 리더들은"조달을 위한 가장 영향력 있고 가치 있는 소프트웨어를 보여주기 때문에"GEP SMART 선택했다. 120개국에서 사용되며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직간접 지출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표준을 제시하는 GEP SMART 최신 수상이다.

GEP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지라디(Al Girardi)"우리는 관료주의적인 레거시 공급업체가 주도하여 다년간의 막대한 투자를 요구하고, 실패한 배포에 좌절하는 기업을 영구적으로 가두는 상황을 뒤집기 위해 GEP SMART 도입했습니다. 우리 고객은 세계 최고의 성과 결과 중심 기업 하나이며, 디지털 혁신, 영향력 가치의 비약적인 도약을 추구하기 때문에 GEP SMART 선택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라디는"GEP SMART 이제 새로운 AI 우선 로우코드 플랫폼인 GEP 퀀텀 탑재되어 고객이 모든 조달, ESG 공급망 기능에 효율성, 자동화, 민첩성 가시성을 높이는 AI 적용하여 ROI 극대화할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큽니다"라고 덧붙였다.

GEP SMART 많은 조달 기관의 운영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는 원스톱 기술 플랫폼이다. GEP SMART 모든 조달 활동을 통합하고 중복을 제거하며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결과를 최적화하는 제품으로, 세계 유수의 대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GEP SOFTWARE 소개

GEP 소프트웨어™(GEP SOFTWARE) 글로벌 기업이 민첩성, 적응 유연성, 경쟁력 수익성을 강화하는 데에 일익을 담당하는 수상 경력의 디지털 조달 공급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보기 좋게 렌더링한 인터페이스와 유연한 워크플로를 통해 GEP® 이례적인 수준의 사용자 채택률과 개인 생산성에서 유의미한 진전을 보이는 참신한 직관적인 디지털 작업 영역을 제공합니다.

GEP 제품은 기계 학습 인지 컴퓨팅, 고급 데이터 의미 체계 기술, IoT, 모바일 클라우드 기술을 이용하며, 기술에 끊임없는 혁신 성과를 포함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GEP 소프트웨어를 SAP, Oracle 기타 모든 주요 ERP F&A 소프트웨어와 같은 타사 시스템 레거시 시스템과 통합하는 일은 빠르고 쉽습니다. 또한, 최고의 지원과 서비스로 GEP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여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부문에서 리더에 등극한 GEP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은 가트너(Gartner), 포레스터(Forrester), IDC, 프로큐어먼트 리더스(Procurement Leaders) 스펜드 매터스(Spend Matters) 비롯해 업계 분석가, 연구조사 기업 각종 언론매체로부터 꾸준히 상과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GEP 소프트웨어(GEP SOFTWARE) 뉴저지주 클라크에 소재한 GEP 일부로서 세계 일류의 조달 공급망 전략,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 공급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epsoftware.com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연락처

데렉 크리비(Derek Creevey)
홍보 이사
GEP
전화: +1 732-382-6565
이메일derek.creevey@gep.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518346/GEP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