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23년 11월 10일 /PRNewswire/ -- 중동의 선두적인 결제 기업인 Magnati는 75억 이상의 은행 계좌와 21억 이상의 모바일 지갑, 29개의 글로벌 라이선스 및 규제 승인에 걸쳐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주요 세계적인 국경 간 결제 네트워크인 TerraPay와 협력하여 당사의 제품군에 새로운 결제 방법을 추가함으로써 상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프리카인 방문객이나 아랍에미리트 거주민들은 자신들이 선호하는 디지털 지갑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상품 및 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프리카에서 5만 개 이상의 결제 단말기가 TerraPay로 구동되는 지갑의 사용을 허용함에 따라 Magnati는 결제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다.

TerraPay는 은행, 모바일 지갑, 송금 사업자, 금융 기관의 주요 글로벌 파트너로서 이번 협업에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탄탄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양사는 선도적인 디지털 및 모바일 지갑의 집합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여 아프리카 출신의 Telco Wallet 소지자들이 아랍에미리트에서 Magnati의 결제 단말기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한 국경 간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Magnati의 새로운 서비스는 업계 내 다른 업체들이 제공하는 것들과 구별된다. Airtel, M- PESA, and MTN 등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아프리카에서 통용되는 지갑이 이들 결제 단말기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Magnati는 고객과 상인 모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편의성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기업들로 하여금 아프리카 시장에서 커져가는 아랍에미리트 관광 수요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Magnati 의 최고경영자인 Ramana Kumar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5만 개 이상의 Magnati 결제 단말기를 통해 아프리카에서 통용되는 주요 지갑을 사용하여 각 지역의 통화로 결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처럼 TerraPay와의 흥미로운 협업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원활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랍에미리트와 아프리카 간의 더욱 강력한 유대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당사의 노력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TerraPay 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사업 책임자인 Ani Sane은 "당사는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은 신뢰를 받는 금융 기관인 Magnati와의 협력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은 기술 혁신과 결제를 쉽고 편리하게 만들고자 하는 양사의 노력이 완벽하게 조합되어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당사는 상호 운용이 가능한 플랫폼과 최첨단 모바일 결제 솔루션에 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하여 아프리카의 지갑 소유자들에게 획기적인 결제 수락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국경 간 결제 및 자금 이동 절차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간소화시킬 예정이다. TerraPay와 Magnati는 함께 협력하여 모두를 위한 금융 포용과 편리성을 우선시하는 동시에 결제 트렌드 및 기술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결론적으로, Magnati와 TerraPay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아랍에미리트는 국경 간 결제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아프리카와 아랍에미리트의 유대 관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두 지역의 디지털 결제 환경의 성장을 가속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새로운 결제 방식이 가져다줄 편리성과 접근성은 틀림없이 업계 관계자 및 대중, 고객, 상인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해줄 것이다.

Magnati 소개

Magnati는 직접 인수, 발행자 처리, 인수 처리에 중점을 둔 결제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지역 기업이다.  Magnati는 정부, 상인, 기관 고객들에게 지능형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며, 차세대 기술을 활용하여 향상된 경험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Magnati 브랜드는 에너지와 잠재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결제 분야를 가능성과 기회의 장으로 변모시킬 예정이다. 아부다비에 본사를 둔 Magnati의 전문 지식과 협력 관계는 당사가 국제적인 파트너사를 유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결제 산업의 혁신과 운영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magna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rraPay 소개

TerraPay는 29개의 글로벌 시장에서 규제되는 광범위한 국가 간 결제 네트워크에 통합된 연결을 제공하고 120개 이상의 수취국과 200개 이상의 지급국, 그리고 750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와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에서 결제를 지원하는 등 자금 움직임을 단순화한다. TerraPay는 자금이 어디에서나 즉시 안전하고 투명하게 규정대로 송금될 수 있도록 국경 없는 금융 세계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erraPay는 은행, 핀테크, 송금 사업자,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플랫폼, 그리고 전자상거래 시장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접근성이 가장 낮은 시장에서도 금융 포용을 주도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TerraPay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카르,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 벵갈루루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IFC(World Bank), Prime Ventures, Partech Africa, Visa 등 주요 투자자부터 투자를 유치해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rrap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Juveria Samrin

juveria.n@terrapay.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출처: TerraPay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