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톤 아시아 파트너   배터 경영진이 모기지 자산 관리  기술 플랫폼을 아시아에서 실시합니다

싱가포르, 2023년 11월 10일 /PRNewswire/ -- 아시아의 모기지 생태계를 재해석하는 데 집중하는 기술 스타트업인 LXA가 오늘 뉴 엔터프라이즈 어소시에이츠(New Enterprise Associates, Inc., NEA)가 이끌며 오픈스페이스 벤처스(Openspace Ventures) 및 EDBI가 참여하는 1,000만 미국 달러의 시드 펀딩 라운드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관 자본 풀과 주택담보대출의 대출자를 매칭하도록 맞추어진 이 플랫폼은 엔드 투 엔드 기술을 활용하여 대출 개시 및 대출자 처리부터 대출 이자 지급까지 전체 모기지 수명 주기를 간소화합니다.

LXA는 싱가포르부터 시작하여 아시아의 모기지 자산과 기관 자본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2023년 초에 자산 관리, 보험, 모기지 및 기술 업계에 걸친 경험이 많은 경영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북미 및 유럽 시장의 모범 사례를 디지털 신용 판단 및 지능형 워크플로 통합에 초점을 둔 사유 기술 플랫폼과 결합하여 LXA는 유일무이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아시아 보험사와 대출자의 차별화된 모기지 상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해결합니다.

당사의 최고경영자인 키쇼르 무르자니(Kishore Moorjani)와 당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숀 로우(Shawn Low)가 설립한 LXA 팀은 폭넓은 분야에 걸쳐 증명된 경험을 모기지 기반 자산 관리 업계에 선사합니다. 무르자니는 해당 지역에 투자한 경험이 25년이 넘으며 가장 최근에는 블랙스톤(Blackstone)의 선입 경영 책임자이자 아시아 전술 기회 책임자였습니다. 로우는 배터(Better)의 최고 운영 책임자였으며 모기지 플랫폼을 아직 매출이 발생하지 않은 날부터 8억 달러가 넘는 매출 및 1.5억 달러의 수익으로 변화시키는 데 중대한 역할을 했습니다.

"저희는 대단히 바람직한 현지 통화 모기지 자산 집단에 접근하기 위해 보험, 연금 펀드, 국가 펀드 및 기부금으로 구성된 대규모 자본 풀을 위한 기관 채널을 만들어 내기 위해 LXA를 설립했습니다."라며 키쇼르 무르자니(Kishore Moorjani) LXA 최고경영자는 말했습니다. "당사의 기술 플랫폼은 모기지 생태계와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해 가치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세계 최고의 경영팀과 일류 투자 파트너의 지원 및 강력한 기술 기반을 통해 저희는 이 혁신을 아시아에 제공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업체가 되며 매우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넘어, 이는 아시아의 경제적 성장과 번영을 끌어낼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드루 쇤(Andrew Schoen) NEA의 파트너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희는 키쇼르와 숀의 선지적인 접근법과 노련한 리더십 및 최신 모기지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기울이는 혁신에 대한 노력이 판도를 바꿀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시아 최초의 최신 모기지 자산 관리자로서 LXA팀은 장기적 변화를 만들어 내고 상당한 경제적 가치를 끌어내기 위해 사람, 절차 및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망을 조직화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LXA 소개

LXA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핀테크 기업으로 아시아 모기지 시장의 무예치 자본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 플랫폼은 대출 개시, 처리, 인수 및 이자 지급을 간소화하여 모기지 업계를 혁신합니다. 키쇼르 무르자니와 숀 로우가 창립한 LXA는 아시아 시장 전반에 걸쳐 모기지 전망을 재형성하려 합니다.

연락처:
아사드 하사날리(Asad Hassanali)
asad@lxasia.co

NEA 소개

뉴 엔터프라이즈 어소시에이츠(NEA)는 글로벌 벤처 캐피털 기업으로 사업가들이 여러 단계, 부문 및 지역에 걸쳐 혁신적인 사업을 구축하도록 돕는 데 집중합니다. 1977년에 창립된 NEA는 2023년 3월 31일 기준 관리 중인 자산이 250억 달러가 넘으며 시드 단계부터 IPO까지 기업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기술 및 의료 서비스 기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오랜 투자 실적은 270건이 넘는 포트폴리오 기업 IPO 및 450건이 넘는 인수 합병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nea.com을 참조하십시오.

연락처:
에리카 순킨(Erica Sunkin)
esunkin@nea.com 

EDBI 소개

1991년부터 투자한 EDBI는 싱가포르에 있는 정보 및 통신 기술(ICT), 신흥 기술(ET), 의료 서비스(HC) 및 전략적 업계의 촉망받는 싱가포르 SME까지 엄선된 고성장 기술 부문의 글로벌 투자업체입니다. 가치 생성 투자업체로서 EDBI는 당사의 광대한 네트워크, 리소스 및 전문성을 활용하여 기업이 이들의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합니다. 성장 캐피털을 통해 EDBI는 기업이 아시아 및 싱가포르를 통해 국제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추구하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dbi.com을 참조하십시오.

오픈스페이스 소개

오픈스페이스는 선도적인 동남아시아 벤처 캐피털 기업으로 기술이 삶과 만나는 혁신적인 영향을 만들어 내는 기업을 찾고 지원합니다. 당사는 투자 자본 8억 달러의 6개 펀드를 갖추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성공 팀 내 정규직 전문가 등 39명의 전담 직원이 있습니다. 당사는 싱가포르와 자카르타에 공동 본사를 두고 있으며 방콕, 마닐라 및 호찌민 시티에 운영 중인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40개가 넘는 기업으로 구성된 당사의 포트폴리오는 고투(GoTo), 피노메나(Finnomena), 할로닥(Halodoc) 및 크레디보 홀딩스(Kredivo Holdings)를 포함합니다. www.openspace.vc에 방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71714/LX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