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작물 생산자들이 최신 농업 기술로 생산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국제 농기계 박람회(Agritechnica)에 첫 참가

프랑크푸르트, 독일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드론 기술을 이용해 농업 혁신을 촉진하는 글로벌 리더인 DJI Agriculture가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독일 북부 하노버에서 열리는 국제 농기계 박람회(Agritechnica)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농업 솔루션, 새로운 스마트 농업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 농지 관리 개선을 위한 최신 산업 연구를 소개하는 한편, 스마트 농업과 드론 정책 및 농업용 드론 드리프트 테스트 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도 진행된다.

DJI Agriculture Brings Advanced Agricultural Technology to Europe

프레젠테이션 일정

날짜 및 시간

프레젠테이션 주제와 발표자

장소

1112일.

14:30 - 14:50

브랜드 소개

Toby Knisely, DJI Agriculture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2일.

15:00 - 15:20

 스마트 농업

Wing Zhong, DJI Agriculture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2일.

15:10 - 15:50

농업용 드론의 사회적 가치

Matteo Natale, DJI Agriculture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3일.

15:00 - 15:20

농업용 드론 정책 소개

Joanna Wang, DJI Agriculture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3일.

15:30 - 15:50

호주서 실시한 농업용 드론 드리프트 테스트

Professor Andrew Hewitt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4일

14:30 - 14:50

딜러 경험 공유 브라질 Geo Agri

Gustavo Streiff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4일.

15:00 - 15:20

딜러 경험 공유 터키 Daze Tarim

Bahar Dagli Ataman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4일.

15:30 - 15:50

딜러 경험 공유 헝가리 Plantadrone

Szabolcs Gyovai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1114일.

16:00 - 16:20

딜러 경험 공유 - 독일 Schmidt Solutions

Jan Schmidt

DJI 부스: 9번 홀, 16번 스탠드

DJI Agriculture의 Yuan Zhang 글로벌 세일즈 책임자는 "DJI Agriculture는 최근 전 세계 농부와 정부가 보다 과학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식량 생산을 늘리기 위해 농업용 드론과 스마트 농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농작물 생산자를 만나서 기술이 오늘날의 농업 방식을 어떻게 개선해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지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 기술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이번 Agritechnica에 참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농업 시대를 위한 항공 솔루션

DJI Agriculture는 측량과 매핑에서 살포와 분무에 이르기까지 농부들을 위한 완벽한 작물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드론을 판매한다. 이러한 드론은 농업 기술의 미래를 대표하며 작물 관리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이번 전시회에선 이전에는 유럽 외 지역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일부 제품이 처음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되는 제품에는 다음 설명한 제품 외에도 추가로 많은 제품이 전시된다.

DJI Agras T50 DJI Agras T25(유럽에서 데뷔)

DJI의 가장 크고 가장 진보된 항공 애플리케이션 드론인 Agras T50은 40kg[1]의 분무량 내지 50kg[2]의 살포량을 탑재할 수 있다. 듀얼 분무 살포, 전후방 위상 배열 레이더(phased array radar), 듀얼 양안 시각, 고해상도 FPV 짐벌(gimbal, 나침반·크로노미터를 수평으로 유지하는 장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항공 측량과 작물 보호가 모두 가능해 완벽한 농업용 드론 솔루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Agras T25는 이러한 기능을 단독 사용에 최적화된 소형 기체에 통합했고, 20kg[3]의 분무량이나 25kg[4]의 살포량을 탑재할 수 있다.

DJI Mavic 3M

휴대용 멀티 스펙트럼 매핑 솔루션인 DJI Mavic 3M은 RGB 카메라와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를 통합해 작물의 성장을 선명하게 스캔하고 분석할 수 있다. 다중 스펙트럼 데이터를 활용해 처방 애플리케이션 맵을 생성해 Agras 시리즈 드론이 수행하는 자동 작업을 지시할 수 있다.

DJI Relay Module

DJI Relay Module은 호환되는 DJI Agras 드론과 원격조종기 간의 전송을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강화할 수 있는 신호 수신기로, 더 먼 거리와 복잡한 환경에서도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

DJI FlyCart 30(유럽에서 첫 출시)

무거운 물건의 장거리 운반이 가능한 DJI FlyCart 30은 기존의 물류 한계를 뛰어넘어 안전하고 경제적이며 효율적인 항공 운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DJI Agriculture 부스 소개

DJI Agriculture는 Agritechnica 2023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업계 전문가들과 만나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인터뷰를 예약하거나 DJI Agriculture가 어떻게 파트너와 협력해 최적의 농약 살포, 제품 개선, 기술 발전 및 인재 성장에 집중하며 항공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matt.bailey@dji.com로 문의하면 된다.

부스 위치: 9번 홀 16번 스탠드

Agritechnica 지도: https://bit.ly/AgritechnicaMap 

DJI Agriculture 소개

DJI는 2006년부터 민간용 드론 영역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던 개인의 비행을 실현 시켜주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영역에서도 기존과 완전히 다른 작업 방식을 가능케 하였다.

DJI는 솔루션 제시라는 사고방식과 순수한 호기심을 기반으로 농업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DJI는 2012년 농업용 드론 연구개발에 착수했고, 2015년에는 DJI Agriculture를 설립했다. DJI Agriculture는 농업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진출해 1000만 명이 넘는 전문 사용자에게 지능형 농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g.dji.co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JIAgriculture/ 
Twitter: https://twitter.com/DJIAgriculture 
YouTube: http://www.youtube.com/c/DJIAgriculture 

[1] 해수면에서 측정된 DJI Agriculture 앱은 현재 항공기 상태와 주변 환경을 토대로 적재 중량을 지능적으로 권고한다. 사용자가 적재하는 자재의 최대 중량은 권장 값을 초과해서는 안 되며, 초과할 경우 비행 안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1 참조.

[3] 1 참조.

[4] 1 참조.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