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 캘리포니아주, 2023년 11월 7일 /PRNewswire/ --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인 위카아이오(WekaIO, 이하 WEKA)가 2023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분산 파일 시스템 및 개체 스토리지 부문에서 3년 연속 비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회사는 WEKA® 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평가를 받았으며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인정받았다.

WEKA, the data platform provider for performance-intensive workloads, has been named a Visionary in the 2023 Gartner® Magic Quadrant™ for Distributed File Systems and Object Storage for a third consecutive year

가트너에 따르면 2027년까지 인프라 및 운영 리더의 60%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파일 배포를 구현할 것이며, 이는 2023년 초의 20%에서 증가한 수치이다. 2028년까지 파일 및 오브젝트 데이터의 70%가 통합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에 배포될 것이며, 이는 2023년 초의 35%에서 증가한 수치이다.1

WEKA는 세계 유수의 기업 및 연구 기관들이 기존 데이터 인프라 시스템의 성능 한계, 지연 시간 병목 현상, 비효율성을 극복하여 비정형 데이터와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보다 최적으로 관리하고 데이터에서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제너레이티브 AI 시대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스택을 현대화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고급 소프트웨어 기반 아키텍처는 정체된 데이터 스토리지 사일로를 동적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전환하여 데이터가 부족한 GPU에 더 효율적으로 전력을 공급하고 인공 지능(AI), 머신 러닝(ML), 고성능 컴퓨팅과 같은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구동한다. WEKA 플랫폼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엣지,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는 경제적인 고성능을 제공한다.

WEKA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리란 즈비벨(Liran Zvibel)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분산 파일 시스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에서 비저너리 기업으로 다시 한 번 선정되어 영광입니다. 제너레이티브 AI의 부상과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의 확산으로 혁신의 속도가 이해할 수 없는 수준으로 빨라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시기이지만 기업들은 성능 병목 현상을 해결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관리하고, 탄소 및 에너지 발자국을 억제해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WEKA는 이들이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여 제한 없이 혁신하고 창작하며 AI, ML, GPU 기반 컴퓨팅이 제공하는 엄청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023년 분산 파일 시스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 매직 쿼드런트 무료 사본은 WEKA에서 받을 수 있다(등록 필요). 보고서 전문은 https://www.weka.io/lp/gartner-magic-quadrant-2023-visionary/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분산 파일 시스템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 찬드라 무크히알라, 제프 보겔, 줄리아 팔머, 2023 11 1 발행 - ID G00781198

면책 고지 가트너(Gartner) 동사의 연구조사 발행물에 서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가장 높은 평가나 기타 지명을 받은 그러한 공급업체만 선택할 것을 기술 사용자에게 조언하지 않습니다. 가트너 연구조사 발행물은 가트너의 연구조사 조직의 견해로 이루어지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관한 보증 일체를 비롯하여 명시적이든 암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가트너는 미국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서비스 마크입니다. MAGIC QUADRANT Gartner, Inc. /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서 허가를 받아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권리 보유.

WEKA 소개
WEKA는 클라우드와 AI 시대에 데이터를 저장, 관리, 처리하는 방식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동적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전환하여 GPU를 효율적으로 구동하고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구동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고급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는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대규모로 해결하도록 최적화되어 에지, 코어,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10~100배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WEKA는 포춘지 선정 50대 기업 중 11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조직이 연구 및 발견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수십 개의 세계적 수준의 투자자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eka.io를 방문하거나 LinkedIn, Twitter 또는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KA WEKA 로고는 WekaIO, Inc.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기타 상표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65422/WekaIO_pr_gmq23_btbtb_1200x675.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6062/WEKA_v1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