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러더퍼드, 뉴저지주,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 -- 세계 굴지의 의약품 위탁개발생산기업(CDMO)인 Cambrex가 2일 의약품 사업부를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Noramco에 매각했다. Cambrex의 의약품 사업부는 캐나다 퀘벡주 미라벨과 미국 뉴저지주 휘파니에 위치한 시설에서 제품 개발과 임상 및 상업용 제조와 패키징을 담당한다.

Thomas Loewald Cambrex 최고경영자(CEO)는 "오늘 발표한 거래는 핵심 성장 및 투자 분야에 집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의 일환"이라며 "Cambrex는 앞으로 원료 의약품 및 분석 테스트 포트폴리오에 우선순위를 두고 고객이 전 세계 환자를 위한 치료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ambrex는 최근 API 배치 및 연속 흐름 공정 개발에 필요한 R&D를 전문으로 하는 Snapdragon Chemistry를 인수하며 의약품 개발 및 제조용 전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또한 최근 열 순환, 재해 복구, 샘플 관리, 광안정성(photostability) 및 초저온 보관 등 아웃소싱 안정성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인 Q1 Scientific을 인수했다.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Q1 Scientific은 최근 벨기에로 사업을 확장했다.

Cambrex는 전 세계 고객에게 전체 의약품 수명 주기 내내 의약품 개발과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13개 글로벌 사이트를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Cambrex 소개

Cambrex는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의약품 개발 및 제조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분석 및 임상시험계획(IND)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이다. 40년이 넘는 경험과 북미와 유럽에서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는 22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자랑거리다. Cambrex는 브랜드 및 복제 의약품 시장에서 API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Cambrex는 연속 흐름, 제어 물질 고체 과학, 재료 특성화 및 고효율 API를 포함해 다양한 전문 의약품 기술과 역량을 제공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5/4360596/Cambr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