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 출시 및 서비스 제공 확장

이제 ExpressVPN 사용자는 광고를 차단할 수 있고, 8대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며,

105개국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토르톨라,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2023년 11월 1일 /PRNewswire/ -- 세계를 선도적인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업인 ExpressVPN이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기존 서비스 제공을 확장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광고 차단기, 성인 사이트 차단기, 105개국으로 서버 네트워크 확장, 8대 동시 연결로 다중 기기 정책 업데이트, 자동 업데이트 기능 등이 포함되었다.

ExpressVPN의 제품 책임자 사무엘 불테즈(Samuel Bultez)는 "ExpressVPN의 서비스는 매일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자신의 디지털 라이프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규 기능 및 서비스 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추가 비용 없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기능: 광고 차단기, 성인 사이트 차단기 및 자동 업데이트

ExpressVPN은 브라우징 중 광고로 식별되는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광고 차단 기능과 음란물 또는 원치 않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막는 성인 사이트 차단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이미 ExpressVPN의 모든 데스크톱, 모바일 및 공유기 앱에서 제공되는 추적기 및 멀웨어 차단기인 Threat Manag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ExpressVPN 앱에서 토글 버튼을 통해 이러한 고급 보호 기능을 활성화하여 인터넷 환경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차단 및 성인 사이트 차단은 오늘부터 Android, iOS 및 Windows용 ExpressVPN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올해 말에는 Linux와 Mac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ExpressVPN은 사용자가 항상 최신 기능 및 보안 개선 사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데스크톱 앱에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자동 업데이트는 인터넷 제한이 있는 국가에 거주하여 매번 ExpressVPN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기 어려운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새 버전 출시 시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모든 사용자가 항상 디지털 연결 상태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기존 기능 업그레이드: 기기 8대 동시 연결 및 105개국에 위치한 VPN 서버 네트워크

ExpressVPN은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오늘 서버 네트워크의 지리적 분포를 대폭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사용자는 전 세계 105개국에 위치한 서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IP 주소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서버 위치에는 버뮤다, 케이맨 제도,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가나, 괌, 온두라스, 자메이카, 레바논, 모로코, 푸에르토리코, 트리니다드 토바고가 포함된다.

또한 ExpressVPN은 이제 하나의 정액제로 최대 8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이전에 제공되던 5대 기기 제한에서 크게 확대된 것이다. 일반적으로 VPN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는 스마트 홈 기기를 포함해 무제한으로 기기를 연결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xpressVPN의 Aircove 공유기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불테즈는 "오늘날 인터넷 사용자는 더 많은 연결 기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디지털 발자국에 대해 더 광범위한 보호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모든 사용자가 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사용해 보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진화하는 온라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할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ExpressVPN 새로운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ExpressVPN 블로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ExpressVPN 소개

ExpressVPN은 2009년 설립 이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인터넷 경험을 스스로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 왔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ExpressVPN의 소비자 VPN 서비스는 오픈 소스 VPN 프로토콜 Lightway를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ExpressVPN의 Keys 비밀번호 관리자 및 Aircove 공유기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ExpressVPN의 제품은 PwC, Cure53, KPMG 등 외부 전문 업체의 광범위한 품질 감사를 거쳤다.

ExpressVPN은 2021년 Kape Technologies에 합류했다. ExpressVPN의 업계를 선도하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xpressvpn.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