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그니전트(Cognizant), 이미 세계 최대의 시설 관리 조직  하나에 재무 처리 효율성을 제공한 ISS 대한 재무  회계(F&A)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

뉴저지주 티넥, 2023년 10월 30일 /PRNewswire/ -- 카그니전트(Nasdaq: CTSH)는 오늘 업계 최고의 직장 경험 및 시설 관리 회사인 ISS와 5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확장된 협력을 통해 카그니전트는 ISS가 북유럽 전역의 금융 조직 내에서 효율성을 창출하고 혁신을 강화하도록 계속 지원할 수 있다. 현재까지 카그니전트는 여러 국가별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단순화되고, 통합되고, 자동화된 하나의 프레임워크로 전환했다. 기능이 향상되어 ISS의 F&A 직원은 매년 더 많은 청구서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고객과 공급업체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카그니전트는 2014년에 IS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 시작했으며, 그 기간에 최적화되고 확장 가능한 재무 및 회계 모델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이로 인해 여러 국가와 서비스를 하나의 표준화된 프로세스 및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재무 및 계정 프로세스의 워크플로 내에서 중복을 줄이는 새로운 제어 프레임워크도 제공되었다. 또한, 카그니전트는 프로핸스(ProHanc) 및 트레이서(Tracer)와 같은 중복 감사 도구를 포함하여 자동화를 개선하는 여러 도구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에서 카그니전트는 추가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작업 방식을 단순화, 조화 및 표준화하도록 설계된 솔루션과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금융 조직의 지속적인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글로벌 원(Global One) ISS 전략의 지속적인 공개에 맞게 ISS의 다른 사업부 전반에 걸쳐 향후 배포할 솔루션을 설계하는 작업도 수행한다.

카그니전트의 덴마크 국가 관리자인 토마스 듀르소에(Thomas Djursoe)는 "우리는 북유럽 금융 조직을 더욱 혁신하고 효율성을 창출하기 위해 ISS와 계속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협력하는 동안 우리는 ISS의 고객과 공급업체 모두를 위한 청구서를 발행하고 의사소통을 개선한 새로운 운영 모델을 도입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또한, ISS 직원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여러 국가와 협력하며 운영이 간소화되어 궁극적으로 ISS의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우리는 ISS와의 협력과 지속적인 혁신의 다음 단계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ISS의 공유 서비스 혁신 책임자인 파웰 로위키(Pawel Rowicki)는 "카그니전트와 협력하는 동안 우리는 여러 국가별 재무 프로세스에서 하나의 통합되고 자동화된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이를 통해 효율성과 공급업체 및 고객에게 제공하는 전반적인 서비스를 많이 개선했습니다. 그 결과, 재무팀은 표준화된 서비스를 통해 이제 청구서를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그니전트와 계속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함께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혁신과 효율성이 향상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ISS 소개
선도적인 직장 경험 및 시설 관리 회사인 ISS는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에 기여하고 삶을 더 편리하고, 생산적이며, 즐겁게 만드는 장소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높은 기준에 맞춰 제공합니다. https://www.issworld.com/en 

카그너전트 소개
카그너전트(나스닥: CTSH)는 최신 사업을 제작합니다. 카그니전트는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구상하고, 경험을 혁신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카그니전트는 함께 일상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ww.cognizant.com 또는 @cognizant에서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 연락처:

유럽, 중동, 아프리카 / 아시아 태평양 / 미국:

인도:

크리스티나 슈나이더(Christina Schneider)

라쉬미 바시시트(Rashmi Vasisht)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