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성과 및 교육 증진 위해 풀뿌리 단체들과 협력

  • 브라질, 케냐, 인도의 풀뿌리 단체들에 대한 지원
  • 인류가 직면한 가장 시급한 우선순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니셔티브
  • 수천 명의 삶과 여러 지역 사회가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예정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3년 10월 27일 /PRNewswire/ -- 세계가 당면한 과제에 대해 실천 가능한 해결책을 함께 논의하는 국제적인 비영리 단체인 FII Institute은 3개 대륙의 여러 지역 사회에 속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영향을 미칠 4가지 이니셔티브를 출범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FII INSTITUTE PARTNERS WITH GRASSROOTS ORGANISATIONS TO PROMOTE SUSTAINABILITY AND ENHANCE EDUCATION IN LOW AND MIDDLE INCOME COUNTRIES

브라질의 경우, FII Institute는 상파울루의 가장 오래된 빈민가에서 생활하는 청소년, 청년, 기업가들의 디지털 기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역사회에 기반한 풀뿌리 단체인 ARC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해당 이니셔티브는 학교에 재학 중인 아동 및 청소년 80명과 직업 교육을 받고 있는 청년 및 성인 150명, 소상공인 10명, 그리고 빈민가에서 생활하는 8000여 명에게 혜택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케냐의 경우, FII Institute는 KenyaConnect와 협력하여 케냐 시골 지역의 지속 가능성과 교육 증진을 위한 2가지 이니셔티브를 출범시켰다.

- 교육 측면에서 보면, FII Institute는 시골 지역의 3개 학교에서 코딩 및 로봇 공학 동아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컴퓨터실과 관련 기기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875명의 학생과 40명의 교사가 있는 이 3개 학교에서는 디지털 학습이 가능하게 될 것이며, 671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또 다른 3개 초등학교도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 지속 가능성의 측면에서, FII Institute는 빗물 수집용 탱크 26개를 설치하여 케냐에 있는 26개 학교에 믿을 만한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니셔티브는 깨끗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마시기 어려운 6500명의 학생과 교사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것이다.

인도의 경우, FII-Institute는 Grameena Vikas Kendram Society 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급 정수 필터를 설치하여 Andhra Pradesh의 시골 마을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225개 가정, 또는 1000여 명의 주민들에게 직접적으로 혜택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Institute의 최고경영자인 Richard Attias은 "FII Institute은 풀뿌리 수준에 해당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가져다줄 이러한 가치 있는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FII Institute의 사명은 의미 있고 영향력 있는 해결책을 현실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적용하는 것이며, 이러한 이니셔티브들은 우리의 철학이 실제로 실행되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잘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FII Institute 소개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FII) Institute는 투자 부문 데이터와 '인류에게 미치는 영향(Impact on Humanity )'이라는 하나의 의제를 중심으로 하는 국제 비영리 재단이다. 세계를 아우르는 포용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인재를 육성하며 인공지능(AI)과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 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주요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해결책으로 구현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58661/FII_Institut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11613/4364928/FII_Institut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