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2023년 10월 27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에 고품질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오늘 7억 개 이상의 고품질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에 있는 이미지를 다듬고 완성할 수 있는 무한한 옵션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AI 기반 편집 기능을 발표했다.

Shutterstock's creative AI-powered editing features provide infinite options to refine and perfect images available in the company’s high-quality library of more than 700 million stock images.

셔터스톡의 CEO 폴 헤네시(Paul Hennessy)는 "스톡 사진 업계에서 전례가 없는 서비스입니다. 이제 크리에이터는 셔터스톡 라이브러리에서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I 기반 디자인 기능으로 모든 프로젝트에 완벽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스톡을 나만의 것으로 만들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합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는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티브 AI 편집 기능은 합성 편집 기능의 통합을 지원하는 최신 OpenAI 기술에 대한 우선 액세스 권한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셔터스톡 고객은 AI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셔터스톡 라이브러리에 있는 이미지를 간단히 편집하고 변형하여 아이디어 발상 및 제작을 가속화할 수 있다.

헤네시는 "셔터스톡은 사진 작가와 콘텐츠 라이선스를 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마치 직접 화보 촬영을 연출하는 것처럼 원하는 크리에이티브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티브 AI 편집 제품군은 6가지 주요 기능과 가상 AI 디자인 어시스턴트,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필터 등의 보조 기능, 그리고 추후 출시될 예정인 추가 기능을 통해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회사가 콘텐츠 제작과 아이디어 발상에서 혁신적인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셔터스톡은 11월 9일에 열리는 셔터스톡 쇼케이스:크리에이티브 AI 가상 시리즈에서 이러한 기능의 라이브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명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매직 브러시: 변경하려는 영역을 브러시로 쓸어 넘기고 추가, 교체 또는 지우고 싶은 내용을 간단히 설명하여 이미지를 마법처럼 수정.
  • 변형: 스톡 또는 AI 생성 이미지의 대체 옵션 생성
  • 이미지 펼치기: 카메라 렌즈를 확대하듯 이미지의 시야를 넓혀 중앙 이미지 뒤에 있는 장면을 더 많이 확인 가능.
  • 스마트 크기 조정: 필요한 치수에 맞게 이미지 모양을 자동으로 변경.
  • 배경 리무버: 이미지의 피사체는 완벽하지만 배경은 그렇지 않은 경우 배경을 제거하거나 다른 장면으로 교체.
  • AI 이미지 생성기올해 초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어 곧 최신 버전의 Dall-E로 업데이트될 예정인 이 툴을 사용하면 누구나 원하는 내용을 설명하기만 하면 몇 초 만에 고품질의 윤리적인 소스를 갖춘 비주얼 생성 가능(라이선스 준비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사용에 대한 면책이 없음)

아티스트는 편집 후 이미지에 라이선스가 부여된 경우 보상을 받게 된다. 그러나 셔터스톡의 기여자 계정 및 콘텐츠 제출 가이드라인에 따라, AI가 생성하거나 편집한 콘텐츠는 기여자 IP를 보호하고 아티스트에게 적절한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에서 라이선스 제출로 인정되지 않는다.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티브 AI 편집 제품군 출시는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AI 발전을 가져오는 선도적인 혁신 기업으로서 셔터스톡이 취해온 몇 가지 전략적 조치에 따른 것이다. 셔터스톡은 또한 최근에 콘텐츠 진위 이니셔티브(Content Authenticity Initiative, CAI)에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콘텐츠 자격 증명을 통합하여 출처 및 미디어 콘텐츠 역사를 인증하기 위한 기술적 표준의 시행을 통해 온라인상의 허위 정보 보급을 해결하려는 CAI의 목표를 지원할 것이다. 셔터스톡은 근본적인 CAI의 콘텐츠 출처 및 진위 확인을 위한 연합(Coalition for Content Provenance and Authenticity, C2PA) 표준을 당사의 AI 기능 및 DALL·E 기반의 AI 이미지 생성기 및 AI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세트 등의 다양한 창의력 도구로 통합하여 모든 형태의 콘텐츠에 걸쳐 인증할 수 있는 훼손 탐지 가능 정보를 통해 사용자를 더욱 보호할 생각이다. 이는 콘텐츠 자격 증명을 통해 각 에셋이 생성, 저작권 및 편집 기록에 관한 보안 메타데이터를 통해 인증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을 포함할 예정이다.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변혁적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전 세계가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성장하는 데이터 엔진 및 제품 혁신에 대한 대담한 접근 방식을 통해 셔터스톡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및 일러스트레이션의 컬렉션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셔터스톡은 세계 최대의 콘텐츠 시장에서 속보 및 A급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그리고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및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여 스토리텔링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www.shutterstock.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57327/AI_Creative_Tools_Press_Release_NEW.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Re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