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연구를 통해 여섯 가지 주요 문제 도출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3년 10월 26일 /PRNewswire/ -- FII Institute는 세계적인 당면 과제에 대해 실천 가능한 해결책을 함께 논의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이다. FII Institute에서는 23개국 5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전 세계 주요 조사를 통해 파악된 여섯 가지 주요 문제점 해결 결의안을 발표하면서 다양한 문제로 인한 불만이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FII INSTITUTE ANNOUNCES RESOLUTION TO ACT TO ADDRESS SIX MAJOR CONCERNS RAISED DURING GLOBAL RESEARCH

올해 발표된 FII PRIORITY Compass 보고서에서는 지구촌 곳곳에서 공통으로 겪고 있는 여섯 가지 주요 현안을 파악하고 있다.

  • 65퍼센트가 생활비 및 생활비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괴로움을 겪는다.
  • 55퍼센트가 사회적 포용에 대해 우려한다.
  • 53퍼센트가 기후 변화에 대해 걱정한다.
  • 49퍼센트가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관리체제에 대해 우려한다.
  • 44퍼센트가 의료를 최우선 사항으로 여긴다.
  • 34퍼센트가 기술이 인류를 위한 최우선 사항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대응 방편으로 FII는 우수한 교육 및 디지털 문해력을 강화해 구직 역량 및 포용을 향상하고 효율적인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지원하며 혁신을 통해 공평하고 포용적인 의료를 장려할 것을 결의하고 있다.

FII Institute는 집단 사고 리더십을 강화함으로써 인류의 최우선 과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세계 지도자들이 실체적 행동을 개시하고 최신 솔루션과 지역 중심 이니셔티브를 파악하고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뜻을 모으게 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방침이다.

현재 리야드에서 개최되는 FII7 정상회의에는 지도자, 투자자, 전문가, 학자, 혁신가 6000여 명이 함께해 인류의 당면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200여 개 패널 및 토론에 참여하고 있다.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Institute의 Richard Attias 최고경영자는 "금융에서 지구의 미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측면에서 불확실성이 존재해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FII는 결집력을 십분 발휘해 변화 주도자, 혁신가, 정책 입안자, 투자자 등을 한데 모아 토론하며 전략을 수립하고 더 나아가 행동에 옮길 수 있도록 결연하게 나서고 있다. 이번 결의안은 그러한 의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FII Institute 소개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FII) Institute는 투자 부문 데이터와 '인류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하나의 의제를 중심으로 하는 국제 비영리 재단이다. 세계를 아우르는 포용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인재를 육성하며 인공지능(AI)과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 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주요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해결책으로 구현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57093/Priority_Resolutio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11613/FII_Institut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