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공명영상 분야의 새로운 기준 제시

제노바, 이탈리아 , 2023년 10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초음파, 전용 MRI 및 헬스케어 IT 분야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기업 Esaote가 자사의 대표 MRI 시스템 S-scan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S-scan Open을 출시한다.

S-scan Open, the ESAOTE’s new MRI system

S-scan Open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함께 시장의 요구 사항 및 전 세계 사용자의 피드백을 세심하게 수렴한 끝에 탄생했다. Esaote는 향상된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진단 검사 과정에서 환자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대표 MRI 시스템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Esaote MRI 마케팅 디렉터 Massimo Olmi는 "Esaote의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술이 적용된 S-scan Open 복잡한 근골격 검사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특별히 재설계되었다"고 강조했다.

S-scan Open은 최신 규제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으며, eXP 패키지를 이용한 MRI 영상 최적화 알고리즘 및 최적화된 임상 프로토콜을 통해 우수한 영상 품질을 제공하고 스캔 시간을 대폭 단축한다.

또한 S-scan Open은 워크플로 최적화와 사용자 중시 설계를 갖춘 새로운 솔루션으로 고유한 경험을 제공한다. Esaote의 최신 MRI 기술 플랫폼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무릎 개방 코일은 사용자와 환자 모두를 위한 향상된 경험을 보장한다. 최신 Microsoft Office 표준으로 업데이트한 단순하면서도 즉각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손쉬운 사용을 지원한다.

S-scan Open이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개방형 MRI 시스템은 임상 요구 사항 외에도 에너지 소비량 감축을 통해 운영, 재무 및 환경 지속 가능성 요건을 충족한다.

S-scan Open은 CE 마크를 획득하고 FDA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현재 다른 국가에서도 등록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다. 

Esaote Group: 바이오 의료 장비(초음파, 자기공명영상, 진단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22년 말 기준으로 1250명의 직원이 소속되어 있으며 이중 절반 이상이 이탈리아에서 근무하고 있다. 본사는 제노바와 피렌체, 생산 및 연구 부서는 이탈리아와 네덜란드에 위치한다. Esaote는 전 세계 100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www.esaote.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53507/ESAOTE_new_MRI_system.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74913/Esaot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