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료의약품 개발 부문 수상

이스트 러더퍼드, 뉴저지 , 2023년 10월 25일 /PRNewswire/ -- 위탁개발생산(CDMO) 분야의 선두주자인 Cambrex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CPhI Pharma Awards에서 자회사인 Snapdragon Chemistry가 원료의약품 개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원료의약품(API) 개발 및 생산을 위한 기술, 제품, 공정 및 서비스 부문에서 혁신을 달성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연례 시상식이다.

Snapdragon Chemistry, a Cambrex Company, Recognized with CPhI Pharma Award for API Development

Cambrex의 최고 과학 책임자(CSO)인 Matt Bio 박사는 "이 프로젝트에서 Snapdragon과 Amgen은 이 중요 분자의 안전한 연속 흐름 공정을 설계하기 위한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라며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또한 고객을 위해 혁신하고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우리의 팀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세계 각국의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검토한 Snapdragon의 수상작은 Amgen의 생산 공정에서 발생되는 소토라십(LUMAKRASTM) P-dione 부산물의 라세미화를 위한 초고열 연속 흐름 생산 공정의 개발을 담고 있다. 이 기술은 공정 질량 강도를 58% 낮춰 수천 톤의 폐기물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Amgen의 공정 개발 책임자인 Matthew Beaver 박사는 "이번 연구는 기존 회분식 반응기에서는 실현 불가능한 공정 환경을 달성하기 위한 유동 화학의 가치를 입증한다."라며 "이번 Snapdragon과의 협업을 통해 Amgen은 수율을 극대화하고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안전하고 확장이 가능한 열처리 라세미화 공정을 개발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초 Cambrex에 인수된 Snapdragon은 최근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12천 평방 피트 규모의 설비 증설을 완료했다. 이로써 공정연구개발센터, GMP 안정화 연구소, 5번째 GMP 파일럿 설비를 갖춰 공정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Snapdragon Chemistry 소개

Cambrex의 자회사인 Snapdragon Chemistry는 원료의약품(API)의 회분식 및 연속공정 개발 전문업체로, 최신식 자동화 기술과 독점 장비를 활용하여 복잡한 공정과 분석 개발의 문제점을 해결한다.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연구개발 및 생산 본부를 두고 있는 Snapdragon은 31 명의 과학자와 7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지역 과학계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info@snapdragonchemistry.com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Cambrex 소개

Cambrex는 전체 약물 수명 주기에 걸쳐 원재료, 완제품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연구개발생산(CDMO) 업체이다. 40년 이상의 업계 경험과 더불어,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의 고객을 응대하는 2천4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는 Cambrex는 브랜드 및 일반 시장에서 원료의약품과 완제의약품 개발 및 제조를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Cambrex는 바이오촉매, 연속 유동, 통제 물질, 고체 과학, 재료학적 특성, 안정 저장장치, 잠재적인 원료의약품 등 다양한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의약물질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경구용 고형제, 반고형제 및 액상제를 포함한 기존 제형뿐만 아니라 서방형 제제, 고정 용량 복합제, 소아용, 이중층 정제, 스틱 팩, 국소제, 통제 물질, 멸균 및 비멸균 연고 등 특수 제형 분야의 전문가도 보유하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56573/Cambrex_Snapdargo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5/4360596/Cambrex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76582/4360601/Snapdrag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