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일본, 2023년 10월 25일 /PRNewswire/ -- Rightware가 전 세계 Toyota와 Lexus 차종의 차내 경험을 위하여 Toyota Motor Corporation과 Kanzi One HMI 소프트웨어의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oyota Cluster Image

 

현재 전 세계 Toyota 차량에서 입증되었듯이, Kanzi One과 유일무이한 업계 경력을 갖춘 Kanzi Services 팀의 조합은 Toyota의 브랜드 강화와 운전자 만족을 위한 유연성 및 디자인 역량을 제공한다.

Rightware는 오랫동안 자동차 업계 고유의 문제점에 초점을 맞춰왔다. Toyota는 Kanzi One을 도입하여 비용 효율적인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구현할 수 있었다. 더 나아가, 고유의 UI 모듈을 만들고 관리하며 각각을 결합하여 세계 곳곳의 다양한 차종과 모델에 맞는 계기판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이러한 고효율 워크플로는 수고를 줄이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킨다.

Rightware의 최고경영자(CEO)인 Freddie Geier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Toyota의 일원이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고 전하면서, "Rightware와 Toyota는 수많은 운전자들에게 멋진 운전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Kanzi One과 Kanzi Services 팀의 강력한 조합은 나날이 복잡해지는 자동차 디자인과 개발을 해결하여 Toyota에 경쟁 우위를 가져다 줄 것이다. Toyota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Toyota는 Rightware와의 협업을 통하여 전 세계 다양한 모델 및 차종이 가진 디자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고, 효율 극대화를 이루며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소개

Rightware는 게이밍, 그래픽 및 UI 개발에 기반을 둔 자동차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선구자로, 자동차 산업 중심의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다. 당사의 만능 HMI 툴체인(toolchain)인 Kanzi One은 범용 HMI를 독창적인 UI로 탈바꿈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들에게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ightware는 이를 위해 세계 곳곳에 디자인 및 서비스 조직을 두고 있으며 유일무이한 프로젝트 성공 사례를 자랑한다. Rightware의 본사는 핀란드에 있으며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그리고 미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ThunderSoft의 자회사인 Rightware는 결합된 기술과 자산을 활용해 세계 곳곳에 완전히 통합된 HMI 솔루션, 엔지니어링 지원,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자동차 브랜드로부터 신뢰받는 Kanzi One은 자동차 UI 툴(tool) 시장을 선도한다. www.rightware.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52258/Toyota_Cluster_Img.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