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omberg Media Studios와 협업해 출시하는 첫 비디오 시리즈

포트빌라, 바누아투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수상 이력에 빛나는 다중 자산 중개소 Vantage(일명 Vantage Markets)가 Bloomberg Media Studios와 협업해 "The Vantage View"라는 제목의 매혹적이고 통찰력 있는 비디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Vantage Markets의 전문성과 Bloomberg Media의 신뢰성을 결합해 경제 상황 내 주요 트렌드와 전망에 대한 고유의 심층 분석 시리즈를 제작한다.

Vantage Collaborates with Bloomberg Media Studios to Launch Inaugural "The Vantage View" Video Series

"The Vantage View" 비디오 시리즈는 시청자에게 각종 산업의 영향력 있는 인사와 유수의 전문가들이 지닌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분기별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정치 경제 분야의 최신 소식을 폭넓게 다루는 "The Vantage View"는 국제 정세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 발전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기후 변화 정책의 지정학적 영향에서부터 금융 시장의 AI와 같은 기술 발전의 영향에 이르기까지 금융 시장 형성에 지대한 역할을 하는 주제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Vantage 선임 전략 및 거래 소장 Marc Despallieres는 이번 협업에 대한 열의를 드러내며 이렇게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핵심 주제에 대해 시사성 있는 토론을 조성하기 위한 공통의 노력을 대변한다. 금융 시장에 대한 Vantage Markets의 전문성과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Bloomberg의 저널리즘 및 국제적 입지가 결합된 Vantage View는 앞으로 투자자, 전문가 및 열렬한 지지자 등 다양한 청취자에게 믿을 수 있는 인사이트 및 분석 출처가 될 것이다"

Vantage 소개

Vantage(일명 Vantage Markets)는 Forex CFD(Contracts for Difference), 상품, 지수, 주식, ETFs, 채권 등의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다중 자산 중개소이다.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Vantage는 중개소의 역할을 넘어 믿을 수 있는 거래 에코시스템과 수상 이력에 빛나는 모바일 거래 앱 app, 그리고 고객이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한다. Vantage 앱은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Bloomberg Media 소개

Bloomberg Media는 기업과 금융 산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다중 플랫폼 미디어 회사로, 120여 개국에 분포한 2700 명 이상의 편집 전문가가 보유한 편집 리소스를 이용한다. Bloomberg Media는 Bloomberg L.P.의 소비자 대상 미디어 조직이다.

https://www.bloomberg.com/

출처: Vantage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