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rraPay 제휴해 아랍에미리트  탄자니아 여행객에게 금융 서비스 지원

다르에스살람, 탄자니아, 2023년 10월 23일 /PRNewswire/ -- Airtel Money Tanzania가 국외 결제 네트워크인 TerraPay와 제휴하여 국제 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Airtel Money 고객은 아랍에미리트에서 Airtel Money 계좌를 이용해 매장 단말기로 추가 비용 없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올 7월에 발표된 두바이 여행객 10% 할인 정책에 따른 후속 조치이다.

Airtel Money 이사인 Andrew Rugamba 새로운 파트너십 소식이 발표되는 오늘 다르에스살람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Airtel Tanzania는 고객의 일상적인 요구사항을 충족함과 동시에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랍에미리트 지역에서 TerraPay와 제휴한 Airtel Money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고객이 두바이를 여행할 때 겪게 되는 결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당사는 정부가 우수한 국제 외교 정책으로 아랍에미리트 등 여러 국가와 긴밀한 무역 관계를 맺고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무역, 여행, 공식 방문, 정부 기관 파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하는 탄자니아인 여행객이 점점 많아지는 것은 수요가 그만큼 늘고 있다는 명확한 증거이다. TerraPay와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이제 여행객들은 아랍에미리트를 여행할 때마다 많은 양의 현금을 가져가거나 번거롭게 환전해야 하는 부담에서 벗어나게 되었다"고 전했다.

TerraPay를 통해 Airtel Money의 국외 매장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Airtel Money 고객은 아래와 같이 간단한 절차를 따르면 된다.

1단계: Airtel Money 고객이 아랍에미리트에서 아무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다.
2
단계: 매장 주인이 POS 단말기로 거래를 실행한다.
3
단계: Airtel Money 고객이  번호 입력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거래를 확정한다.
4
단계: 결제가 완료되면 Airtel Money 고객이 SMS 거래 완료 알림 문자를 수신한다.

Rugamba 이사는 Airtel Money가 보다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다 포용성 있게 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irtel Money를 통해 제공되는 폭넓은 서비스는 사용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인기 서비스 제공업체라는 Airtel의 입지를 굳히는 데 기여할 것이다.

TerraPay 동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지사장인 Willie Kanyeki Airtel Money Tanzania와 맺은 파트너십의 의미를 언급했다. 그는 이 파트너십이 국가 내 금융적 수용성을 높이고 현금 없는 경제로의 전환을 장려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라고 설명하면서, "Airtel Money와 TerraPay의 파트너십은 고객을 향한 Airtel Money의 헌신을 증명한다. 두 기업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며, 이것이 바로 TerraPay의 운영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Airtel Africa 소개

Airtel Africa는 아프리카 대륙 14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적인 통신 및 모바일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 동아프리카와 서부 및 중앙아프리카가 주 활동무대이다.

Airtel Africa는 국내외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비롯해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 등 서비스 구독자에게 통합 통신 솔루션 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간소화된 고객 여정을 통해 단순하고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www.airtel.africa 

TerraPay 소개

TerraPay는 29개 글로벌 시장에서 규제되는 가장 광범위한 국외 결제 네트워크에 단일 연결지점을 제공하고 120개 이상의 수신국과 210개 이상의 송신국, 75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 및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에 대한 결제를 지원함으로써 세계 각지의 금융 흐름을 간소화하고 있다. TerraPay는 모든 지역에서 즉각적이고 믿을 수 있으며 투명하고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는 방식으로 금융 이체를 지원함으로써 국경 없는 금융 세상을 연결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또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시장에서도 금융적 수용성을 실현하면서 은행, 핀테크, 송금 서비스 업체에서부터 여행사, 창조 경제 플랫폼, e커머스 시장에 이르기까지 각종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되어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TerraPay는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카르,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 벵갈루루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IFC(the World Bank), Prime Ventures, Partech Africa, Visa 등 주요 투자사들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아 사업을 급격히 확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TerraPay terrap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Juveria Samrin
juveria.n@terrapay.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