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가 컴퓨팅 성능 및 혁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워크스테이션용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 7000 WX 시리즈 프로세서와 고성능 데스크탑용 라이젠 스레드리퍼 7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 7000 WX 시리즈 프로세서는 다양한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에 탑재돼 델테크놀로지스, HP, 레노버를 포함한 다양한 OEM 파트너들이 활용할 예정이다. 최고 수준의 성능과 신뢰성, 확장성 및 보안을 요구하는 전문가 및 기업용으로 설계됐으며, “젠4(Zen 4)” 아키텍처 기반 탁월한 멀티 코어 성능을 제공한다. 또 최근 많은 기업이 요구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관리 기능은 물론 강력한 워크스테이션 구축이 가능한 최대 96 코어 192 스레드 기반의 뛰어난 성능을 구현한다.

이와 함께 라이젠 스레드리퍼 7000 시리즈 프로세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컴퓨팅 및 멀티스레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64 코어 128 스레드를 제공해 하이엔드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성능 및 효율성을 선보인다.

이밖에 AMD는 이러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메인보드 기능 및 그래픽 지원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A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