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시장 조사업체에서 45년간의 경험을 쌓아 오픈레거시 자문 위원회에 합류하여 고유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레거시 시스템 통합 전략을 수립하는  도움을 주는 전문가.

프린스턴, 뉴저지, 2023년 10월 19일 /PRNewswire/ -- 레거시 시스템 통합 현대화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오픈레거시 오늘 마시모 페찌니를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지명했다고 발표했다. 페찌니는 45 이상 IT 업계에 종사한 회사의 자문위원회에 합류했다. 그는 선도적인 리서치 분석 회사인 가트너(Gartner)에서 25년간 부사장 애널리스트로 재직하며 자동화 통합 전략과 기술을 전문으로 다뤘다. 오픈레거시의 사장 설립자 로미 스타인(Romi Stein)"페찌니는 오픈레거시 팀의 고문으로서 오픈레거시의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수립하는 원동력이 것입니다. 오픈레거시는 최신 레거시 시스템 통합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고급 API 이벤트 지원 기술은 분명한 차별화 요소입니다."라고 말한다.

페찌니는 "하이브리드 통합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요소인 만큼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기술에 대한 수요는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미션 크리티컬, 기록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은 효율성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민첩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 SaaS, 맞춤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제너레이티브 AI 시스템과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최신 시스템과 레거시 시스템 간의 빠르고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가장 중요합니다."라고 말한다.

페찌니는 "수년 동안 오픈레거시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라며 "자문위원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페찌니는 회사가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마무리하고 다음 성장 단계를 준비하면서 자문위원회에 합류하게 되었다. 페찌니의 전문성은 회사의 전략적 방향과 혁신 이니셔티브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페찌니는 가트너에서 근무하며 다년간 쌓은 폭넓은 IT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레거시가 엔터프라이즈 자동화 플랫폼의 새로운 지평을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오픈레거시(OpenLegacy) 소개

오픈레거시(OpenLegacy) 레거시 시스템에서 클라우드로 디지털 서비스를 생성, 확장 배포하는 간단하고 중단 없는 방법으로 높은 ROI 제공하는 클라우드 우선 레거시 현대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제자리에서 현대화(하이브리드), 리호스팅/리플랫폼화, 전체 애플리케이션 교체 재작성 어떤 전략을 선택하든 현대화 여정을 시작하고 최적화하여 끝까지 진행하세요. 오픈레거시는 시티(Citi), 스코샤 은행(Scotiabank), 리버티 뮤추얼(Liberty Mutual), DBS, 스탠다드차타드(Standard Chartered) 비롯한 많은 선도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openlegacy.com 방문하고 링크드인(LinkedIn)에서 팔로우하세요.

연락처

데브라 멘데스(Debra Mendes)

debra.m@openlegacy.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249089/OpenLegac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