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공지능 도구로 연구 메모 초안을 완성하고, 논거를 구축하고, 문서를 요약하는  글로벌 범위의 작업을 수행

런던, 2023년 10월 19일 /PRNewswire/ -- 글로벌 법률 인텔리전스 기업 vLex는 오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사의 어시스턴트 빈센트 AI(Vincent AI)에 획기적인 AI 도구 세트를 출시하여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AI 법률 연구 플랫폼을 구축했다. vLex는 오늘 아침 초대 전용 베타 버전으로 대규모 언어 모델(LLM) 도구 제품군을 출시했으며 향후 몇 달 내에 추가 사용자에게 출시할 예정이다.

Vincent AI by vLex | The New Artificial Intelligence Tool Completes First-Draft Research Memos, Builds Arguments, Summarizes Documents and More, with Global Coverage/

빈센트 AI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법률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AI 기반 법률 분석의 중요한 진전이다. vLex에는 110개 이상의 국가의 법률이 포함되어 있으며 10억 건 이상의 판례, 법령, 규정, 도켓, 변론 및 동의서가 소장되어 있다. 빈센트 AI는 또한 다른 도구에 포함되지 않은 전문적인 분석이 포함된 2차 자료와 전문가 논문을 사용한다.

새로운 빈센트 AI 도구는 이미 영국, 미국, 아일랜드, 스페인에서 영어와 스페인어로 지원되고 있으며, 지원 국가는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vLex의 CEO인 루이스 파우스(Lluís Faus)는 "AI 도구는 그 도구가 의존하는 데이터만큼만 우수합니다. vLex 법률 라이브러리는 선도적인 전문가 해설을 포함하여 지구상에서 가장 큰 구조화된 법률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법률 업무에 대한 전례 없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법률 LLM을 위한 주요 개선 사항입니다. 이는 ChatGPT에서 GPT4로의 도약만큼이나 큰 변화입니다. 그 결과는 놀랍습니다"라고 말했다.

역량

빈센트 AI는 자연어로 질문을 받아들이고, 1차 및 2차 출처에서 조사를 수행하며, 사용자 지정 가능한 출처 목록, 연구 요약 및 검증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제시하고, 그 결과를 다양한 형식으로 연구 메모 또는 논거로 작성한다. 베타 출시 버전에는 빈센트 AI에 8가지 스킬이 포함된다.

  • 질문하기 - 연구 메모를 작성하여 직접 인용과 미국 Fastcase의 Cert 인용자 등 검증된 출처에 대한 링크를 통해 법률 관련 질문에 답변

  • 논거 구축 - 빈센트는 특정 관할권의 판례를 바탕으로 명제에 대한 찬성 또는 반대 논거를 조사하고 작성

  • 다른 관할권의 법률 비교 - 미국의 여러 주 또는 다른 국가 간의 준거법을 포럼에서 쇼핑하거나 비교 가능

  • 법적 문제 발견 - 사건의 쟁점을 즉시 읽고 요약

  • 헤드노트 요약 - 사례에 대한 편집용 헤드노트를 즉석에서 생성

  • 검색으로 문서 - 문서를 끌어다 놓으면 추가 검색 없이 관련 판례를 자동으로 찾아줌

  • 관련 기관 - 연구 중에 1차 및 2차 자료를 포함하여 vLex에서 관련 기관을 찾음

  • Word 빈센트 - Microsoft Word에서 초안을 작성하는 동안 빈센트 AI에 액세스

법률 전문가에게 이는 AI를 활용한 법률 업무의 중요한 진전이다. 덴버에 본사를 둔 데이비스, 그레이엄 앤 스텁스의 최고정보책임자인 채드 어건(Chad Ergun)은 "빈센트 AI는 단순한 신제품이 아니라 기존 판례 법률 제공업체가 걸어온 길과 다른 혁신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확장하는 GenAI 시장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혁신뿐만 아니라 미개척 분야입니다. 빈센트 AI는 업계가 기다려온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감명 깊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빈센트 AI 도구 제품군은 기존 법률 리서치 도구에 비해 더욱 발전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법률 전문가들이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리틀러의 주주이자 최고 지식 책임자인 스콧 레츠샤펜(Scott Rechtschaffen)은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변호사들이 '이게 뭔지 알겠다'며 즉시 알아볼 수 있어 학습 곡선을 대폭 줄이거나 없앨 수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다.

AI 통한 신뢰 구축

빈센트 AI는 제약 없는 LLM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판례, 법령 및 규제 정보, 2차 자료를 포함한 방대한 권위 있는 법률 자료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출처를 확보한다. 빈센트 AI는 실제 사례와 실제 법률 자료에서만 답을 도출하므로 비교할 수 없는 신뢰와 검증을 제공한다.

vLex의 포괄적인 소스와 회사의 AI 기반 검색 기능이 결합된 빈센트 AI는 자연어 질문을 완전하고 철저한 검색으로 변환하여 수동 검색에서 놓쳤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식별한다. 법률 전문가들은 빈센트 AI를 통해 탁월한 효율성, 정확성, 포괄적인 법률 인사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 착각이 없는 검증된 답변빈센트 AI는 1차 및 2차 자료와 직접 연결된 개별화된 요약을 통해 각 판례, 법령, 법률 또는 조문이 궁금증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전례 없는 사용자 제어 기능대부분의 시스템은 사용자가 제시하는 사례로 사용자를 제한하는 반면, 빈센트 AI는 사용자가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법률 전문가는 출처의 관련 텍스트를 확인하면서 분석에 사례를 생략하거나 추가할 수도 있다. 이러한 수준의 제어 기능은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 글로벌 법률 인텔리전스법률 전문가들은 빈센트 AI를 통해서만 국경을 넘어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적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국제 및 비교 연구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 vLex의 방대한 전 세계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공하는 독점적이고 포괄적인 1차 및 2차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는 빈센트 AI의 스마트 검색을 통해 연구에 필요한 모든 것을 놓치지 않고 찾아낼 수 있다.

  • 논거를 구축하고 반박빈센트 AI는 단순한 답변 외에도 사용자가 설득력 있는 논거를 수립하고, 명제를 지지하며, 반대 의견에 반박하고, 심지어 반론을 예상할 수 있게 해준다.

vLex의 글로벌 제품 책임자 로빈 체스터맨(Robin Chesterman)은 "세계 최대 규모의 법률 정보 컬렉션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다른 어떤 제공업체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질문에 안정적으로 답변할 수 있습니다. 빈센트 AI는 이제 책임감 있고 윤리적이며 정확한 성과를 보장하기 위해 검증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소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관할권에서 논거를 구축하고 연구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입니다"라고 말했다.

대기자 명단에 참여

검색, 요약, 그리고 이제 대화형 보조 기능을 갖춘 빈센트 AI는 전 세계의 관련 문서를 단 몇 초 만에 식별하여 머리글을 생성하고, 주요 법적 쟁점을 파악하여 정확한 요약을 생성하며, 연구 질문에 답할 수 있다. 빈센트 AI의 새로운 기술이 출시될 때 알림을 받고자 하는 로펌은 www.vlex.com/insights에서 새로운 vLex 인사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자 명단에 등록할 수 있다.

vLex 소개

vLex는 법률 전문가에게 전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법률 및 규제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법률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유한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됩니다. 2023년 4월 패스트케이스와의 합병 이후, vLex는 이제 패스트케이스(Fastcase), 도켓 알람(Docket Alarm), 넥스트챕터(NextChapter) 브랜드를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변호사, 연구원, 정부 부처, 로스쿨이 신뢰하는 vLex는 지능형 AI 기반 법률 연구 플랫폼을 통해 200개 이상의 관할권에서 법률에 대한 포괄적이고 직관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리걸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에서 2022년 올해의 종합 법률 리서치 솔루션 제공업체로 선정된 vLex는 법률 AI 및 글로벌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도 기업입니다. 최근 패스트케이스와의 합병을 통해 전 세계 법률 업계를 위한 AI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10억 개 이상의 법률 문서로 구성된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법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여 법률 전문가가 더 스마트하게 작업하고 관련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vLex의 노력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vLe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v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48314/vLex_Vincent_AI.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48313/vL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