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워크, 코네티컷주, 2023년 10월 15일 /PRNewswire/ -- 장수 생명공학 분야의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벤처 캐피탈 기업인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LifeSpan Vision Ventures)가 7번째 투자를 공개하며 수명을 연장하려는 당사의 사명을 향해 또 한 번 크게 발걸음을 내디뎠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하였습니다.

LifeSpan Vision Ventures Makes 7th Investment in Pursuit of Longevity Mission

라이프스팬 포트폴리오의 최신 추가 사항은 지질 나노 입자를 사용하여 텔로미어의 길이와 조직 재생 능력을 복구하기 위해 텔로머레이스 mRNA를 전달하는 역노화 기술입니다.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노화 생물학과 노화 관련 질병에 대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첨단 솔루션 개발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을 식별하고 지지하는 라이프스팬의 노력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장수 분야에서 계속 빠른 진전을 보이며 7번째 투자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해리 롭(Harry Robb)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의 분석가는 말했습니다. "모두를 위해 수명을 확장하며 더 길고, 건강하며, 충실한 삶을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은 지금도 저희 사명의 핵심입니다. 당사가 투자하는 기업들이 더 밝은 미래를 보장하는 생명공학 솔루션의 다음 물결을 이끄는 중심 역할을 할 것이라 믿습니다."

최근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의 역노화 기술에 대한 투자는 리프트 바이오사이언스(LIfT Biosciences), 데시듀어스 테라퓨틱스(Deciduous Therapeutics) 및 파우나 바이오(Fauna Bio) 등의 선구적인 기업을 위한 자금 조성에 긴밀히 이어진 일련의 전략적 투자에 대한 최신 추가 사항이며 향후 발표할 예정인 추가 투자를 포함합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ifespanvisionventures.com/을 방문하세요.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 소개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는 진보적인 생각을 하는 벤처 캐피탈 기업이며 노화 및 지속성 분야의 투자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사명은 수명을 늘리고, 개인이 나이를 들어감에 따라 삶의 질을 개선하며 노화 관련 과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치료법 개발을 지원하고 가속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전략적 파트너십 및 투자를 통해 노화가 활력, 회복 탄력성 및 무한한 가능성을 마주하는 미래를 형성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해리 롭
휴대전화: +44 7795042764
harry.robb@lifespanvision.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47122/logevitymission.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