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안  (Kian Sin Ng)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관리자로 추가, 조엘 콜린스(Joel Collins) 최고 법률 책임자로 합류

매사추세츠주 월밍턴, 2023년 10월 13일 /PRNewswire/ -- 주문 처리 창고를 위한 자율 이동 로봇(Autonomous Mobile Robots, AMR) 분야의 시장 선두주자인 로커스 로보틱스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총괄 관리자로 키안 신 응을, 최고 법률 책임자로 조엘 콜린스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회사가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계속 확장하고 있기 때문에 이 임원들은 로커스 로보틱스의 리더십 팀에 합류했다.

키안 신 응은 20년 넘게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팀을 이끌고 공급망 운영을 최적화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GM인 키안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로커스의 전략적 성장과 고객 성공을 감독할 것이다. 이전에 키안은 DHL 서플라이 체인(DHL Supply Chain) 및 싱가포르 포스트(Singapore Post)에서 고위직을 맡아 창고 자동화 및 물류 분야의 혁신을 주도했다.

최고 법률 책임자인 조엘 콜린스는 로커스의 글로벌 법률 업무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콜린스는 민간 기업과 공기업 모두에서 최고 법률 책임자/법무 고문을 역임했다. 이전에는 베네핏포커스(Benefitfocus)의 최고 법률 책임자와 퀵 베이스(Quick Base)의 최고 법률 책임자 및 비즈니스 개발 SVP를 역임했다.

로커스 로보틱스의 CEO인 릭 포크(Rick Faulk)는 "키안과 조엘은 모두 뛰어난 성과를 거둔 팀을 이끌고 성장하는 단계에 있는 기업에 조언을 제공한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있는 고객이 창고 및 주문 처리 운영을 혁신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는 로봇 솔루션을 계속 확장하고 있기에 이 두 사람의 전문성은 매우 귀중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로커스가 업계 최초로 20억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고 전 세계 230곳 이상의 지역으로 확장하는 등 로커스 로보틱스가 1년간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었기에 두 사람을 임명하게 되었다. 로커스 솔루션은 소매, 전자상거래, 물류, 의료 및 산업 채널 전반에 걸쳐 주요 브랜드의 막대한 생산성 향상, 노동력 절감 및 비용 절감을 촉진한다.

로커스 로보틱스의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인 데니스 니에즈고다(Denis Niezgoda)는 "키안 신과 조엘이 로커스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두 사람의 다양한 경험과 검증된 리더십 역량은 우리가 공급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성장과 성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로커스 로보틱스(Locus Robotics) 소개

로커스 로보틱스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창고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인간 작업자와 협력하며 운영하는 강력하고 지능적인 자율 이동 로봇(AMR)을 통합함으로써 제품 이동과 생산성을 2~3배나 급격하게 향상시킵니다. 3년 연속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25개가 넘는 산업 및 기술 상을 수상한 로커스 솔루션은 주문 처리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작업자를 위한 작업장의 품질, 안전 및 인체공학적 기능을 개선합니다. 

100개 이상의 세계 최고 브랜드를 지원하고 전 세계 250곳 이상의 지역에 있는 로커스 로보틱스는 소매업체, 3PL 및 전문 창고가 오늘날 주문 처리 환경의 점점 더 복잡하고 까다로워지는 요구 사항을 효율적으로 충족하고 넘어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locusrobotics.com에 방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0363/Locus_Robotic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