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AWS 협력하여 엣지에서의 UEM IoT UEM 발표

워털루, 온타리오주, 2023년 10월 11일 /PRNewswire/ --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의 선구자인 블랙베리 리미티드(BlackBerry Limited)(NYSE: BB, TSX: BB) 오늘 가지 새로운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 혁신, 엣지에서의 BlackBerry UEM IoT BlackBerry UEM 발표했다.

BlackBerry® UEM 소프트웨어는 조직의 모든 최종 사용자 장치를 관리, 모니터링 보호하는 사용된다. BlackBerry UEM 엣지에 도입하면 워크로드를 최종 사용자와 디바이스에 가깝게 배치하여 초저지연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생산성과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객이 믿고 신뢰하는 최고의 보안 표준을 유지할 있으며, 테스트 결과 최대 87% 지연 시간 감소를 확인할 있었다. 솔루션은 블랙베리 고유의 보안 연결 인프라인 블랙베리 네트워크 운영 센터(NOC) 엣지로 가져오고 AWS 로컬 영역 가용성 영역과 통합하여 데이터가 생성되고 소비되는 곳에 컴퓨팅, 스토리지 기타 서비스를 안전하게 배치한다. 엣지의 BlackBerry UEM -프레미스 클라우드의 BlackBerry UEM 호환된다.

사물 인터넷(IoT) 위한 BlackBerry UEM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를 IoT 디바이스로 확장하여 조직이 IoT 방대한 이점을 실현하고 환경의 알려지지 않은 위험을 줄일 있도록 지원한다. 솔루션은 공장, 차량, 의료, 기업 커넥티드 세계 전역의 수백만 IoT 엔드포인트에서 사용되는 오픈 소스 에지 런타임 클라우드 서비스인 AWS IoT Greengrass BlackBerry UEM 통합하여 IoT 엔드포인트 가시성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IT 팀의 역량을 강화한다. 블랙베리의 컨버전스 비전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BlackBerry UEM 추가함으로써 조직은 단일 콘솔에서 IT IoT 엔드포인트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인벤토리하고 관리할 있다.

블랙베리의 최고 엘리트 고객 성공 책임자인 닐람 산두(Neelam Sandhu) "블랙베리는 20 넘게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우리는 엔드포인트 관리 혁신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융합의 길을 열면서 다시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AWS 협력하여 엣지용 BlackBerry UEM IoT BlackBerry UEM 개발하여 고객이 디지털 기술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우리의 생활과 업무 방식에 걸쳐 연결된 세상의 모든 측면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있는 잠재력을 제공할 있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라고 말한다

AWS 산업 제품 총괄 매니저인 사라 쿠퍼(Sarah Cooper) 박사는 "IoT 지난 동안 자동차, 엔터프라이즈, 의료, 제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발전해 왔습니다. IoT 보안의 융합은 이제 연결된 세상을 위한 필수 요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의 브리징 시스템은 조직이 IoT 전반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개발자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할 있도록 확장성, 일관성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AWS 블랙베리와 UEM 에지 IoT 솔루션 분야에서 협력하여 커넥티드 세계의 미래를 위한 통합적이고 혁신적인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한다.

IoT 미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기본 축이며 정보 기술의 범위를 획기적으로 확장하여 조직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준다.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IoT 가치는 IoT 과중한 컴퓨팅 요구 사항과 IoT 네트워크의 복잡성으로 인해 거의 활용되지 못하고 있다. 엣지 컴퓨팅은 실시간 데이터 처리 분석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하고, 엔드포인트 가시성이 향상되어 귀중한 상황 인식 보안 이점을 제공하므로 조직이 IoT IT 전략에 쉽게 통합할 있다.

BlackBerry UEM 업계에서 가장 많은 보안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Gartner® Peer Insights™에서 2023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된 유일한 UEM 제품이다.

AWS 세계 조직에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경제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AWS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클릭하세요.

일반 출시일을 포함하여 엣지용 BlackBerry UEM 또는 IoT BlackBerry UEM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 17일에 열리는 블랙베리 서밋에 등록하여 업계, 기업 블랙베리 연사들이 IoT, IT 사이버 보안의 미래를 공개하고 최신 블랙베리 혁신을 소개하는 자리를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블랙베리(BlackBerry) 소개

블랙베리(BlackBerry)(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블랙베리는 AI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신뢰할 있는 커넥티드 미래를 확보하는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홍보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