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3년 10월 6일 /PRNewswire/ -- 2023년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리야드에서 개최될 제7회 Future Investment Initiative(FII)에 세계 지도자, 산업 거물, 금융가, 혁신가, 정책입안자들이 이례적으로 한 장소에 집결할 예정이다. '새로운 나침반(The New Compass)'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회의는 기후, 경제, 기술 분야가 직면한 글로벌 도전과제를 논의할 것이다.

FII 7th Edition (The New Compass)

Future Investment Initiative는 전 세계의 여러 사회가 직면한 거시 경제적 도전과제에 관한 중요한 논의를 진행하는 촉매제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오고 있다. 올해 회의에서는 기후변화, 정부의 역할, 더 공정하고 안전하며 인류가 번성하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어서 기술, 교육, 의료가 가진 혁신적 잠재력을 포함해 중대한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

게임체인저들이 자리할 개회 토론회에는 PIF 총재이자 FII Institute 회장인 H.E. Yasir Al-Rumayyn과 World Bank 총재인 Ajaj Banga 등 저명인사들과 더불어, David Rubenstein(Carlyle), Ray Dalio(Bridgewater Associates), Jamie Dimon(JP Morgan Chase & Co), Larry Fink(BlackRock), Jane Fraser(Citi), Dr. Patrice Motsepe(African Rainbow Minerals), Noel Quinn(HSBC Holdings), Neil Shen(Sequoia Capital), David Solomon(Goldman Sachs), Shemara Wikramanayake(Macquarie Group), Mukesh Ambani(Reliance Industries), Bill Winters(Standard Chartered) 등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금융, 정책 수립, 기술 분야의 리더 등 5천 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회의는 세계적인 협력 증진을 목표로 진행된다. 아시아, 유럽, 남미, 아프리카의 리더들은 힘과 영향력의 역학 관계 변화에 대한 논의에서 세계의 가장 시급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창업자, 최고경영자, 벤처 투자자 및 일반 투자자를 포함해 전 세계 기술 분야의 리더들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기술 발전의 가속화를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지 논의할 예정이다. 토론 세션은 인공지능, 우주 탐험, 클린테크, 헬스테크, 전기차, 로봇공학, LIDAR 기술, 생명공학, 수명 연장, 트랜스휴머니즘(transhumanism), e스포츠, 아프리카테크(Africatech), 나노테크, 푸드테크, 스마트 시티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토론에서는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기술 진보가 긍정적인 힘으로 작용해 번영 촉진, 피해 최소화, 공정한 접근을 보장하는 데 주안점을 둘 것이다.

이번 회의와 병행하여 진행될 AI Summit에서는 생성형 인공지능 혁신을 논의하고, 법적 고려사항과 위험 관리부터 국가 안보에 이르는 문제를 다룰 예정이다.

Public Investment Fund의 총재이자 FII Institute의 회장인 H.E. Yasir Al-Rumayyan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이 시기에 세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구, 세계 경제 및 사회가 직면한 여러 도전과제를 논의할 것이다. 우리는 세계 경제 안정과 성장, 환경, 그리고 생성형 인공지능, 교육, 건강을 포함한 기술 혁신의 촉진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이러한 의제에 관한 논의는 인류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FII Institute의 최고경영자인 Richard Attias은 "이번 FII의 주제인 '새로운 나침반(The New Compass)'은 투자 부문에서 방향을 재정립하고 있는 새로운 글로벌 세계의 본질을 포착하는 데 필요한 지침이 되어줄 것이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좌우할 시민들의 우선순위도 논의할 것이다. 이를 위해 한자리에 모일 리더들을 빨리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 문의:

Reem Al Saud
전화: +966 53 978 2030
이메일: Media@fii-institute.org

FII Institute 소개

Future Investment Initiative(FII) Institute는 '인류에 미치는 영향(Impact on Humanity)'이라는 하나의 의제와 투자 자회사를 갖춘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세계적이고 포용적인 FII Institute는 세계적으로 훌륭한 지성인을 양성하고, 인공 지능(AI),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가능성의 4가지 핵심 영역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 및 행동으로 전환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39539/FII_7th_Edition.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