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g Power와 공급 계약 체결

Cell Impact가 세계 최고의 연료 전지 및 전기 분해 공급사인 Plug Power로부터 2024년 상반기 동안 와류판 생산 및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2200만 크로나 규모의 사업을 수주했다.

칼스코가, 스웨덴, 2023년 10월 6일 /PRNewswire/ -- "Cell Impact가 Plug Power와 계약을 맺고 2024년에 와류판과 기타 제품을 생산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Cell Impact는 연료 전지 및 전기 분해 산업의 세계 리더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탄소 배출량 저감에 기여하게 되었다"고 Cell Impact CEO Pär Teike는 말했다.

" Plug Power의 연료 전지 사업을 육성하는 가운데 Cell Impact와 당사의 공급망을 긴밀하게 협력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Rochester Innovation Center와 Cell Impact를 비롯한 이중 조달 구조 내에서 앞으로도 적극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Plug Power 공급망 담당 상무 Brandon Snyder가 말했다.

Cell Impact 소개

Cell Impact AB (publ)는 연료 전지 및 전기 분해 제조사에게 고급 와류판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회사는 기존의 성형 방식에 비해 확장성과 경제성이 우수한 고속 성형 기법인 Cell Impact Forming TM을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했다. Cell Impact의 성형 기법은 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최소한의 전력만을 사용하는 환경 친화적인 성형 기술이다.

Cell Impact의 주식은 나스닥의 First North Growth Market에 상장되어 있으며 FNCA Sweden AB(CA)를 공식 고문 기업으로 두고 있다.

Cell Impact AB
www.cellimpac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88196/4324368/Cell_Impact_A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