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 시스템 및 제품의 설계, 개발 및 엔지니어링을 담당하는 신생 기업 출범

싱가포르, 2023년 10월 4일 /PRNewswire/ -- Blackstone은 혁신적인 맞춤형 인터커넥트 및 기계 제품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포트폴리오 회사 Interplex[https://interplex.com/ ]와 협력하여 차량 전동화 솔루션 분야의 신생 기업 ENNOVI를 전략적으로 출범시킨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차세대 전기 자동차(EV)용 배터리, 전력 및 신호 시스템을 위한 혁신적인 인터커넥트 솔루션의 설계, 개발 및 엔지니어링에 주력하게 될 것이다. ENNOVI의 출범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Interplex 핵심 사업의 전략적 개편 및 전환이 정점에 이르렀다. 신생 독립 기업인 ENNOVI는 주로 차량 전동화 솔루션에 중점을 둘 계획이며, Stefan Rustler가 CEO로서 회사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ENNOVI는 세계 최고의 EV 브랜드 및 제조업체들이 세계 어디서나 미래 전기차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신생 기업은 차세대 전기차를 위한 배터리, 전력 플랫폼 및 신호 인터커넥트 솔루션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을 담당하고 있다. Interplex는 고정밀 기계 솔루션과 버스바 기술을 통해 데이터콤 및 산업 시장을 계속해서 공략해 나갈 생각이다.

ENNOVI의 CEO인 Stefan Rustler는 이렇게 말했다. "ENNOVI를 세상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고객이 차량 전동화를 가속화하도록 돕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로써 우리 모빌리티 사업에 새로운 장이 열리면서 자동차 산업에 다시 초점을 맞춰 증가하는 전기차 제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업계 최고의 인재들을 배정하고 있다. ENNOVI의 출범으로 우리는 전기차 산업의 미래를 열어갈 최신 기술 개발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Blackstone의 아시아 PE(Private Equity) 담당 COO인 Ed Huang은 이렇게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대대적 전환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차량 전동화에 주력하게 될 신생 기업으로서 ENNOVI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ENNOVI는 고객을 위한 장기적 전략 파트너로서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 또한, Interplex의 60년 노하우와 맞춤형 커넥터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전문 지식을 활용할 것이다."

Interplex 회장이자 Blackstone 산하 ENNOVI의 회장인 Ulrich Spiesshofer 박사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수십 년간 관련 산업에 종사하며 기술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 있고 검증된 리더들로 ENNOVI 글로벌 경영 팀을 구성했다. ENNOVI는 Stefan의 리더십과 그가 지금까지 쌓아온 성장 가속화를 위한 전 세계적인 비즈니스 구축 실적을 바탕으로 글로벌 모빌리티 솔루션 주력 기업으로서 고객 서비스 우수성을 주도해 나갈 것이다. 또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부문 중 하나인 전기차 시장에서 계속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사업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Interplex에서 ENNOVI를 카브아웃(carveout)한 결과로 탄생한 이 신생 기업은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주요 시장에 진출해 있는 제조 및 R&D 시설에 투자를 해나갈 것이다.

ENNOV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nnovi.com에서 참조할 수 있다.

ENNOVI 소개:

차량 전동화 솔루션 파트너사인 ENNOVI는 전기차용 맞춤형 인터커넥트 및 고정밀 시스템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하는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전 세계 전기차 OEM의 제품, 프로세스 및 제조 요구 사항을 실현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민첩성을 바탕으로 모빌리티 시장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배터리 플랫폼, 전력 및 신호 인터커넥트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전기차 시장 고객의 아이디어를 빠르게 발전시키고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충족하고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ENNOVI는 전 세계 15개 사업장에 7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사회적 책임은 다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신속한 전동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enno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lackstone 소개

세계 최대 규모의 대체 투자 전문 기업인 Blackstone은 투자자, 우리가 투자하고 있는 회사, 우리가 진출한 지역 사회를 위해 경제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과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수한 인재와 유연한 자본을 활용해 기업들의 문제 해결을 돕고 있다. 운용 자산 규모가 1조 달러에 달하며, 여기에는 전 세계적으로 운용되는 사모펀드, 부동산, 공공 부채 및 주식, 인프라, 생명 과학, 성장 주식, 기회추구형 투기 등급 크레딧, 실물 자산 및 세컨더리 펀드에 초점을 맞춘 투자 수단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black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담당 연락처:
ENNOVI
Selvan Wilhelm
Selvan.Wilhelm@ennovi.com 

에이전시 담당 연락처:
Publitek US
Erin McMahon
erin.mcmahon@publitek.com 

Publitek Germany
Carsten Otte
carsten.otte@publitek.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36926/ENNOVI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36927/Blackston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