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스아바바, 에티오피아, 2023년 10월 2일 /PRNewswire/ -- 보다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컨설팅 기업 Dalberg Advisors Lillian Kidane아프리카 지역을 담당할 새로운 지역 국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Lillian Kidane

아디스아바바 사무소 소속 파트너인 Lillian신흥 시장을 위한 지속 가능한 사업 측면에서 영향력 있는 자선 상업 전략에 풍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DalbergGaurav Gupta 글로벌 매니징 파트너는 "Lillian 임명은 아프리카에 대한 Dalberg 노력에 중요한 이정표가 "이라며 "Lillian 아프리카 전역의 공중보건 시스템, 기후, 무역, 디지털 혁신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쌓아온 경험은 이곳의 발전 방향 설정에 도움이 "이라고 말했다.

Lillian 아프리카의 시스템 혁신과 의약품 보급을 지원하기 위해 아프리카 대륙과 미국 정부, 재단, 기업, 비영리단체(NGO) 20 동안 협력해 왔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기간 동안에는 세계 34개국에 대한 백신 할당 지급을 감독해온 제네바에 소재한 COVID Vaccine Delivery Partnership(CoVDP) 수석 고문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Lillian "Dalberg 그동안 파트너들과 협력 놀라울 만큼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냈다"면서 "지역 담당 국장으로서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과 힘을 합쳐 아프리카 대륙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는 데 강력한 역할을 수행 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illianDalberg 합류하기 에는 General Electric 아프리카 지사와 Clinton Foundation을 이끌었다. 그녀는 예일 대학교 의과대학과 존스홉킨스 공중보건대학원에서 학위를 받았다.

케냐 사무소의 Sunru Yong 파트너는 "Lillian 경영 실적과 아프리카의 미래를 좌우할 다양한 영향력 있는 이슈에 한 깊은 전문성을 고려했을 때 그녀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우리 업무를 이끌어갈 최고의 적격자다"라면서 "Lillian 뛰어난 능력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영감을 주는 리더"라고 호평했다.

Dalberg 2007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아프리카 사업을 시작한 후 서아프리카와 동아프리카로 빠르게 확장했다. 이 회사는 이후 아프리카 대륙 전역에서 1100이 넘는 계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기반 조직, 지역 글로벌 NGO, 투자자, 재단, 기업, 지역 기관, 다양한 정부 부처 수많은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Lillian"아프리카에는 이곳에서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알려주는 컨설턴트가 이상 필요하지 "면서 "우리는 전통적인 개발 의제를 탈식민화하려는 노력을 지지하는 기업가적 에너지와 투자를 보고 "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우리는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위해 헌신하는 지역 단체와 풀뿌리 리더를 꾸준히 양성함으로써 이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하며, Dalberg 이러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Dalberg Advisors 소개

Dalberg Advisors 최고의 민간 부문 전략 수립 및 엄격한 분석 역량을 신흥 시장과 프런티어 시장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 네트워크와 결합해온 전략 자문 회사다. 공공, 민간, 자선 부문에서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포용적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지원.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유럽, 미국 25 이상의 지역에 550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다.

Dalberg Advisors Dalberg Group 속해 있으며, Dalberg Advisors, Dalberg Data Insights, Dalberg Design, Dalberg Implement, Dalberg Media, Dalberg Research 6 사업체와 NGO Dalberg Catalyst 구성되어 있다.

Lillian Kidane 소개

Lillian 에티오피아에서 20 가까이 글로벌 개발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2018 Dalberg 입사했다. 아프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공중 보건 시스템, 기후 무역 정책, 디지털 혁신 여러 분야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 기업, 민간 재단, 다자간 기구, NGO 다양한 사회 조직과 협력하고 있다.

Lillian 아프리카 아프리카 무역과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아프리카 전역에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죽 패션 브랜드, 결제 게이트웨이 플랫폼 성공적인 현지 기업을 소개한 경험을 토대로 기업을 이끌어 가는 기업가이기도 하다. Lillian 개인과 지역사회가 교육 기회를 얻고 품격 있는 일을 하면서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있도록 돕는 열정을 쏟고 있다. Lillian 모로코에서 Peace Corps 자원봉사자로 전문 경력을 쌓기 시작하다가 작은 마을에서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보건 교육과 임상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직업 교육에 큰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또한 근로자들이 국경을 넘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있도록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비영리 현장 조성 단체인 Labor Mobility Partnerships 이사회를 비롯 세계 지역 여러 이사회에서 활동 중이다.

Lillian 미국 예일 대학교 의과대학에서 국제 의료 관리 대학원 과정을 마쳤. 앞서 미국 노트르담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존스홉킨스 공중보건대학원에서 보건 경제학 정보학 석사 학위를 각각 취득. 아프리카 북동부 공화국인 에리트 출신으로, 현재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서 남편과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8/Lillian_headshot.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829492/4316348/Dalberg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