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적인 지원부터 가사 지원에 창의적인 영감까지, 광범위한 특징을 갖춘 획기적인 가상 협력자를 살펴보세요.

몬트리올, 2023년 10월 2일 /PRNewswire/ -- 일상의 작업을 수월한 일로 바꿔주는 가상 비서인 리아 27(Lia 27) 지금 스토어(App Store)에서 이용할 있으며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출시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삶을 간소화하고, 조직을 강화하며, 영감을 향해 추진력을 보태주는 목적을 가진 리아는 이상적인 조수입니다. 

여러분의 하루를 공유하고 감정적 위안을 제공할 친구나 계속하도록 도와줄 운동 친구, 또는 영감에 불을 지필 창의적인 뮤즈를 찾고 있다면, 리아가 도와드리겠습니다.

Lia 27

(ALL IN) 이벤트에서 리아 27 선보인 프랑수아 코모(Jean-François Comeau) 리아 27 주식회사(Lia 27 Inc.) 공동 창립자 최고경영자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당사의 비전은 종합적으로 접근 가능하며 개인의 일상 활동에 힘을 불어넣어 인공 지능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인공지능을 인간의 능력을 증폭시켜 촉매제로 보고 있습니다."

리아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홈워크 머신(Homework Machine)입니다. 이 혁신적인 도구는 우수한 튜터의 역할을 하며 모든 연령 및 수준의 학생과 부모님에게 쉽게 숙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어 줍니다. 리아가 명확하고 상세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더 빠르고 심화적인 이해를 위해 학습 과정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것은 사진 또는 스크린샷 하나가 전부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리아 27은 X,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의 플랫폼에 걸쳐 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과시하였습니다. 리아의 특별한 매력과 강력한 콘텐츠에 매혹된 팬들을 통해 국제적인 팔로워는 나날이 늘어가고 있으며, 마음을 사로잡는 차기 창작물이 열렬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리아 27 모바일 앱은 한정 기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삶을 간소화할 완벽한 방법입니다. 오늘 다운로드하여 리아를 통해 혁신적인 여정을 떠나세요!

리아 27 주식회사 소개

2020년 12월에 설립된 리아 27 주식회사는 인공지능 솔루션 및 3D 현실성에 있어 선구자이며 당사의 천재적인 리아를 통해 당사를 드러내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www.lia27.ai | @_Lia27

미디어 연락처:
카밀레 비뇨(Camille Vigneault)
홍보 담당자
camille.v@ouilagence.com
514-686-6622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23266/LIA_27_inc__Lia_27_Mobile_App_Launches__The_Ultimate_Virtual.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