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레이, 네덜란드, 2023년 10월 2일 /PRNewswire/ --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인 Inalfa Roof Systems Group 2023 10 1일부로 Georges Andary 자사의 신임 회장  최고경영자(CEO) 임명했다.

Inalfa Roof Systems Group Appoints Georges Andary as New CEO

Georges Andary 28 이상 자동차 업계에서 경영 업무를 수행한 리더십 경험을 활용하여 새로운 직책에 임할 것이다. 그는 오랜 재임 기간 동안 광범위한 시장 지식, 전략적 통찰력, 그리고 경영, 개발, 사업 발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여줬다.

Inalfa Roof Systems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브랜드를 대상으로 통합적인 지붕 시스템을 개발 생산한다. 고객 관리, 통합적 협업, 개인 소유권,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의지를 중요시하는 BHAP 주주들과 감사회(Supervisory Board) Andary 그가 이끄는 리더십팀이 루프 시스템 관련 통합 기술 분야와 관련하여 자동차 업계 1순위 파트너사로서 Inalfa 입지를 더욱 강화시킬 것으로 확신한다.

Inalfa Roof Systems 최고경영자이자 회장인 Georges Andary "Inalfa 목표는 드라이브를 때마다 고객에게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것이다. 재능 있는 팀들과 함께 약속을 이행하고,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며, 세계에 있는 고객들의 기대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이를 넘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있도록 당사를 이끌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말했다.

Andary Inalfa 입사하기 Bosch에서 여러 차례 경영 관리 직무를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Bosch Automotive Products (Suzhou)에서 본부장직과 중국 소재의 Automotive Electronics Division에서 회장직을 역임했다.

Inalfa Roof Systems 소개

Inalfa Roof Systems 네덜란드 벤레이에 본사를 두고 차량 루프 시스템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유럽, 북미 아시아에 공장과 개발 센터를 두고 있다. 800 이상의 생명특허와 25% 세계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Inalfa 세계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트럭 제조업체에 루프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Inalfa Roof Systems 2011년에 중국에서 가장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하나인 Beijing Hainachuan Automotive Parts Co., Ltd 인수했다. Inalfa 이러한 전략적 인수는 BHAP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하고 당사의 연구 개발과 마케팅 역량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inalfa.com에서 확인할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22838/Georges_Andary.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