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KA 데이터 플랫폼은 라스베이거스에서 U2 새로운 최신식 라이브 콘서트 프로덕션을 지원합니다

캠벨, 캘리포니아주, 2023년 9월 29일 /PRNewswire/ -- 성능 집약 워크로드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인 WekaIO(WEKA)가 9월 29일에 시작하여 라스베이거스 스피어(Sphere)에서 열리는 다가오는 U2:UV 악퉁 베이비(Achtung Baby) 쇼의 프로덕션을 위한 U2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 지명되었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공연의 몰입감 넘치는 동영상 프로덕션 요소에 대한 밴드의 비전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EKA Named U2's Official Technology Partner Ahead of Achtung Baby Shows

U2는 1991년에 틀을 깬 업계를 정의하는 ZOO TV 투어(ZOO TV Tour) 등 초창기부터 항상 기술 및 혁신의 최신 사항을 도입하는 획기적인 스테이지 쇼와 전 세계에서 최고의 라이브 공연으로 널리 인정받은 밴드를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의 한계를 지속해서 밀어붙여 왔습니다.

U2의 투어 디렉터인 키어런 플레허티(Ciaran Flahert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모든 쇼를 통해 U2는 지속해서 라이브 음악 콘서트 경험의 기대치를 높여왔습니다. 이번에는 밴드의 U2:UV 악퉁 베이비 쇼가 또한 라스베이거스의 유일무이하며 완전히 새로운 최첨단 콘서트장인 스피어에서 시작됩니다. 이는 전체 팀에게 있어 엄청난 과제였으며 WEKA를 영입하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스테판 '스매셔' 드스메트(Stefan "Smasher" Desmedt) U2 기술 디렉터 및 동영상 디렉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로큰롤입니다. 다시 한번, U2는 신기원을 이루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수년 동안 사람들이 모방할 세팅 트렌드에서 가능한 요소의 한계를 밀어붙였습니다. 스피어의 순전한 규모는 매우 특별합니다. 이곳의 우주선과 같으며 200~300기가바이트의 동영상 데이터를 분마다 옮길 필요가 있는 16K x 16K 픽셀 화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과거에 저희는 미지의 영역인 4K 동영상을 사용했습니다. 저희는 밴드의 비전과 프로덕션의 극단적인 규모 및 공연 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실시간으로 결함 없이 전달할 스토리지 서버 기술 파트너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WEKA는 빠르게 명백한 선택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드스메트와 그의 팀은 영국에서 렌더링된 500테라바이트가 넘는 아카이브 동영상 장면을 라스베이거스의 공연장 서버로 이전할 방법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이들이 클라우드를 통해 스피어에서 로컬 WEKKA 클러스터로 대용량 동영상 파일을 렌더링하고, 불러오며, 이전하도록 매끄러운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WEKA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수년 동안 가장 강력한 세력이었으며 세계 최고의 프로덕션 하우스 및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영화, 광고 및 특별한 이펙트 프로젝트를 조기에 완료하고, 포스트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을 가속하며, 클라우드에서 8K 전환을 간소화하도록 지원했습니다. U2를 통해 당사는 엄청난 규모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U2:UV 악퉁 베이비 쇼는 9월 29일에 라스베이거스의 스피어에서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hespherevegas.com/shows/u2를 방문하십시오.

WEKA 소개
WEKA는 클라우드 및 AI 시대에 데이터를 저장, 관리 및 처리하는 방식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GPU를 효율적으로 구동하고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추진하는 동적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고급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는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대규모로 해결하도록 최적화되어 에지, 코어,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10~100배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WEKA는 Fortune 50대 기업 중 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조직이 연구 및 발견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세계적인 투자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www.weka.io에서 자세히 알아보거나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에서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WEKA WEKA 로고는 WekaIO, Inc.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기타 상표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34075/WekaLIO_Named_Partn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796062/WEKA_v1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