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3년 9월 28일 /PRNewswire/ -- 급변하는 디지털 세상 속에서 기업은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고 경영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공급되는 전력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반도체 공장 생산 라인이나 병원의 중요 수술실에서 모두 전력 중단은 재정적 손실과 함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이라는 점에서 자칫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중요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안정적인 전원 공급 솔루션의 필요성을 확인시켜 준다. '무정전 전원공급(Uninterrupted Power Supply, UPS)' 시스템이 최고의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는 건 이런 필요성 때문이다. 철도 운송에서 정밀 제조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의 빠른 발전 속도에 맞춰 전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효율적이면서 컴팩트한 최첨단 UPS에 대한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해졌다. 이러한 UPS는 사용자의 '미션 크리티컬(mission critical)'한 장비를 보호하는 동시에 탄소 배출량 감축에 기여하도록 설계된다.

그렇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UPS 옵션 중에서 적합한 UPS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Huawei SmartLi UPS 돋보이는 이유는?

기존의 고주파 타워형 UPS나 납축전지(lead-acid batteries)로 구동되는 UPS와 비교해서 Huawei의 SmartLi UPS는 오늘날 중요해진 전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면에서 차별화를 이루었다.

- 높은 효율성: Huawei의 SmartLi UPS는 최대 97.8%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이는 기존 제품보다 1%포인트 더 높은 효율성이다. S-ECO 모드로 전환하면 효율성이 99.1%로 치솟는다. 모드 간 전송 시간이 0ms에 불과해 온라인에서 지속적인 사업 운영을 보장해준다. 결과적으로 SmartLi UPS는 10년간 최소 250만 달러의 전기 비용을 절감해준다.

- 고밀도: 하나의 캐비닛에 1MW를 공급할 수 있는 SmartLi UPS는 업계 표준 납축 UPS와 비교해서 설치 공간을 절반 이상 줄여준다. 예를 들어, 12MW 데이터 센터는 200여 개의 캐비닛을 배치할 수 있는데, 이는 280만 달러의 임대료 절감으로 이어져 어떤 기준으로 보더라도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낼 수 있다.

- 높은 신뢰성: 모듈식 설계 덕분에 SmartLi UPS는 신속한 5분 핫스왑(hot-swap, 컴퓨터 전원이 연결된 상태로 부품을 수리나 교체하는 것)이 가능한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iPower 지능형 기능은 팬이나 축전기(capacitor) 같은 주요 구성품 수명을 1년 미리 예측할 수 있어 수동적인 유지보수에서 인공지능(AI)의 사전 예방적이고 예측적인 운영·유지(O&M)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배터리 수명이 연장된 SmartLi UPS는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가 용이하고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며 유지보수 비용을 크게 절감해준다.

실제 영향

Huawei의 SmartLi UPS는 통신, 정부,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해오면서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일례로 독일 뉘른베르크에 소재한 일류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noris network[ https://digitalpower.huawei.com/en/data-center-facility/success_stories/detail/88.html ]는 데이터 센터에 Huawei의 SmartLi UPS를 채택해 70%의 공간 절감과 35%의 총소유비용(TCO) 감소 효과를 달성함으로써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 모두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

단 1초의 다운타임, 즉 기계나 시스템의 고장으로 운용 불가능한 시간이 막대한 재정적 손실로 이어지거나 심지어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는 오늘날 견고하면서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UPS는 필수다. Huawei의 SmartLi UPS는 중요한 장비 작동이 중단되지 않도록 보장하고, 기업이 친환경적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고의 제품으로 사업을 강화하려면 지금 바로 Huawei SmartLi[ https://digitalpower.huawei.com/en/data-center-facility/product_solution/dce_intelligent_power_supply/detail/116.html ] UPS의 차이를 경험해 보라: https://digitalpower.huawei.com/en/data-center-facility/product_solution/dce_intelligent_power_supply/detail/115.html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