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에서 가장 깊은 광산에서 성능 인정받아 산업 보건 안전에 크게 기여

아마다바드, 인도, 2023년 9월 27일 /PRNewswire/ -- 최근 Oizom은 세계에서 가장 깊은 광산인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금광에서 실시간 대기질 모니터링 시스템 Dustroid 사용에 성공하며 산업 보건 안전 및 환경 표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Oizom은 다양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치된 장비 2000여 대를 보유한 환경 모니터링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Managing Health and Safety at Mines

 

세계에서 가장 깊은 광산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이 금광에서는 매일 4000명이 넘는 광부가 5400미터톤이 넘는 광석을 채굴한다. 이렇게 엄청난 양의 채굴이 이뤄지면 분진이 대량으로 발생할 수밖에 없다.

특히 금광 내부의 고온이 분진과 결합하면 대기질이 심각하게 오염되면서 광부들의 호흡기 건강을 위협한다. 이로 인해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고 삶의 질까지 크게 떨어질 수 있다.

광부들이 호흡하는 대기의 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반드시 지켜야 할 필수사항이다.

오래전 광부들은 광산 내부의 공기 질을 파악하기 위해 카나리아를 이용했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했다.

Oizom의 Dustroid를 활용하면 단순히 개선하는 것을 넘어 판도를 바꿀 수 있다. 입자 물질 농도가 최대 30,000ug/m3을 넘어서거나 기온이 40°C에 육박할 때도 오류 없이 동작하는 기계를 떠올려 보면 된다. Dustroid는 대기질 파악뿐만 아니라 분진 속에서 검출되는 다양한 기체를 분류해 명확한 내용을 표시한다. 또한 분진 자동 억제 시스템을 통해 스프링클러 또는 기타 기술을 자동화함으로써 신속하게 조처하고 잠재적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

그동안, 이 금광에서는 자사의 분진 모니터링 시스템[https://oizom.com/product/dustroid-dust-monitor/https://oizom.com/product/dustroid-dust-monitor/ ]이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 통찰력 덕분에 예방 조치가 시행될 수 있었다. Oizom의 Jainam Mehta CBO는 "Dustroid가 세계에서 가장 열악한 채굴 환경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 항상 그랬듯 우리의 임무는 더욱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Oizom 솔루션의 역량과 헌신을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대기질이 작업 효율성과 안전도에 곧바로 직결되는 산업에서 Oizom은 광산에 정확한 실시간 대기질 모니터링[https://oizom.com/usecase/air-quality-monitoring-for-mines-and-quarries/ ]을 제공하여 획기적인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매체 관련 문의사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20384/Oizom_Instruments_Pvt_Ltd_1.jpg?p=medium600

매체 관련 문의사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izom Jainam Mehta CBO
hello@oizom.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