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3년 9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Doo Group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홍콩 사무실이 9월 20일에 오픈하였습니다.이는 Doo Group이 아시아를 기반으로 전 세계를 배치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Doo Group 파트너 홍콩전문 보험 중개 협회 회장인 장즈후이 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고객 관계 부감독인 Shirley Chen 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학교 홍콩 총감독인 Chris O' Brien 씨 등 많은 파트너들이 초대되었습니다.

오픈식 시작은 홍콩 투자 마케팅 량한징 씨는 진심 어린 축사로 시작 되었습니다.

Doo Group CEO Windson Chan 씨는 "우리는 항상 '고객우선'이라는 서비스 취지를 지키면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연설이 끝난 후 Doo Group의 CEO Windson Chan,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총괄 이사 Costas Kappai, 파트너인 장즈후이씨와 Shirley Chen이 함께 홍콩의 새 사무실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Doo Group 9주년을 맞이하여 홍콩 사무소의 새로운 부지로 속편이 되었으며 전세계 고객과 미래를 함께 할 것입니다.

이메일: marketing@doogroup.com

웹사이트: doo.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