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3년 9월 25일 /PRNewswire/ -- 베이징의 9월은 패션위크를 의미하며 15일 밤에 개막식이 시작됩니다.

개막식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여느 패션쇼와 비슷하게 딥 하우스 음악이 흘러나오며, 모델들은 런웨이 끝에서 카메라를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합니다.

하지만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모델들은 100년 전 상하이 거리의 일상적인 모습을 재현하는 등 여느 패션쇼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올해 베이징은 조금 다른 방식으로 패션을 선보이려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이 중국의 전통적 요소와 어우러져 천안문과 같은 역사적인 베이징 랜드마크 앞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미국인 진행자 잭 클럼프(Jack Klumpp)와 에비 피네로(Evy Pinero)가 처음으로 패션위크에 참석합니다.

잭은 에웬키족 및 티베트족 등 다양한 민족 문화의 독특한 스타일의 런웨이 쇼를 가까이에서 지켜봅니다. 또한 행사 주최자인 자오저(Zhao Zhe)로부터 베이징 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와 포부에 대해 듣게 됩니다.

한편, 에비는 무형문화유산 공방으로 가서 중국의 고대 디자인 예술인 종이 마블링과 신체 치수를 측정하고 3초 만에 3D 모델을 생성할 수 있는 스캔 장치와 같은 새로운 패션 기술을 체험하게 됩니다.

베이징 패션위크는 어떻게 수백 명의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이 되었을까요? 전통 의상이 현대 패션의 요소로 재탄생하면 어떤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문의: Li Siwei
연락터:008610-68996996
이메일:lisiwei5125@gmail.com

Video - https://www.youtube.com/watch?v=TnsoT8iCHQ8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146127/4293134/ChinaMatter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