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Wyatt Technology™ 포트폴리오의 나노 입자 분석을 위한 새로운 Zeta Star™ 기기는 세 가지 광산란 기술을 하나의 장치에 결합하여 다른 Method에 비해 측정 시간을 최대 10배[i]까지 단축한다.
  • 매우 적은 샘플 양으로 바이오의약품을 측정하여 하나의 워크플로 내에서 5가지 주요 매개 변수를 측정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이고 결과의 신뢰성 또한 개선할수 있다.
  • ZetaStar 기기는 유전자 치료, 백신, mRNA, 단백질 및 R&D 실험실의 워크플로를 지원하여 복잡한 혼합물과 취약한 샘플에 포함된 여러 화학종에 대한 측정을 최적화한다.

매사추세츠주 밀포드, 2023년 9월 25일 /PRNewswire/ -- Waters Corporation (NYSE:WAT)은 Wyatt Technology™ 포트폴리오의 나노 입자 분석을 위한 DynaPro™ ZetaStar™ 기기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기기는 동적 및 정적 광산란과 동적 및 전기영동 광산란(DLS/SLS/ELS) 측정을 하나의 장치에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ZetaStar 기기는 다양한 광산란 기술을 결합하고 데이터 품질을 자동으로 평가하며 적응형 데이터 캡처를 수행함으로써 감도를 향상시키고 측정 속도를 높여 매우 적은 샘플만으로도 복잡한 바이오의약품의 정밀한 개발을 지원한다.

Waters Corporation의 사장이자 CEO인 Udit Batra 박사는 "ZetaStar 기기는 Waters와 Wyatt가 손을 잡은 후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ZetaStar 기기의 출시를 통해 여러분께 훌륭한 협업의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지질 나노 입자 기반 치료제의 개발은 광산란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ZetaStar 기기에는 이러한 광산란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광산란 측정 기술을 하나의 장치에 결합함으로써 바이오의약품 개발자들에게 더 많은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약물의 효율성과 안정성에 대해 더 높은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별한 플로우 셀 설계를 통해 ZetaStar 기기와 Autosampler를 함께 설정할 수 있으므로, 몇 시간 또는 밤새 실행 가능한 수십 차례의 무인 측정이 가능해 실험실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적응형 데이터 수집 기능과 함께 DLS 및 ELS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이 기기의 기능은 기존 ELS 측정 속도를 최대 10배까지 끌어올린다i.

ZetaStar 기기의 심플한 설계는 과학자들이 하나의 워크플로에서 5가지의 주요 매개 변수(크기, 다분산성, 입자 농도, 제타 전위, 탁도)를 수집할 수 있는 간편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여 매우 적은 샘플량(최대 2µL까지)으로도 측정이 가능하다. 이러한 매개 변수는 용액 내 입자 및 거대 분자의 크기와 전하(제타 전위)를 특성화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 기기는 잠재적인 사용자 오류와 편견을 제거하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구현이 더 쉬워지고 결과를 더 빠르게 얻을 수 있다. 기기가 정렬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시스템 가동 시간이 개선되어 실험실의 효율성이 향상된다.

바이오 제형 연구 및 개발 실험실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ZetaStar 기기는 유전자 치료, 백신, mRNA 및 단백질 분야에서 일하는 과학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또한 반도체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양자점 또는 기타 금속 나노 입자와 같은 새로운 분자의 콜로이드 안정성을 연구하는 재료 과학 R&D 실험실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추가 리소스

워터스 코퍼레이션 소개(www.waters.com)
워터스 코퍼레이션(NYSE:WAT)은 분석 기기와 소프트웨어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 크로마토그래피, 질량분석법 및 열 분석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며 60년 이상 생명, 소재 및 식품 과학 산업에 기여해 왔다. Waters는 약 8,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35개국에서 직접 운영되며 14개 제조 시설을 두고 있다. 현재 회사 제품은 100여 개국으로 판매되고 있다.

Waters, Wyatt Technology, DynaPro 및 ZetaStar는 Waters Corporation의 상표이다. 

연락처:

Janice Foley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석 PR 관리자
Waters Corporation
janice_foley@waters.com
휴대 전화: +1.617.823.5555

i 알려진 안정성 기준의 측정은 약 80초 이상 걸릴 수 있으며, 새 시스템에 대한 내부 테스트에 따르면 샘플에 동일 기준을 적용했을 때 20초 내(최대 5배)에 측정을 완료할 수 있었으며, 일부 ZetaStar 베타 테스터는 최대 10배 빠른 결과를 기록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77558/Waters_Wyat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