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2023년 9월 23일 /PRNewswire/ -- Zefr 글로벌 광고 파트너들은 이제 TikTok 플랫폼 소유의 브랜드 적합성 해법인 TikTok Inventory Filter 협력하여 TikTok에서 책임 있는 마케팅 목표를 확대할 있게 되었다. Zefr GARM Suitability (적합성) 최적화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TikTok Inventory Filter 비디오 단계 신호를 제공하고 있으며, 캠페인에서 TikTok Inventory Filter 사용하는 광고주들에게 더욱 확장된 통제권과 투명성을 제공하고 있다. 협업 과정은 브랜드 적합성 최적화의 진화된 형태를 보여주는 것으로 키워드 차단 또는 고정된 포함 목록(static inclusion list) 같은 기존 접근 방식을 통해 콘텐츠를 과도하게 차단하는 것에서 유의미하게 발전된 것이다.

2022 출시 이후 Zefr 글로벌 캠페인 전반에 걸친 GARM 플로어 정의(floor definition) 기반한 TikTok 브랜드 안전율 측정에서 줄곧 99%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협업은 브랜드 안전성을 넘어 GARM Brand Suitability (브랜드 적합성) 표준 정의에 기반한 브랜드 적합성에 대한 광고주의 신뢰를 더욱 향상할 것이다. Zefr TikTok 2023 동안 이러한 제품 특징 확장에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다.

시장 최초로 출시된 획기적인 협업은 규모를 타협하지 않으면서 브랜드 적합성 최적화를 단순화할 있도록 설계되었다. Zefr 글로벌 광고주들은 TikTok 광고 매니저(Ads Manager) 내의 TikTok Inventory Filter 통해 선호하는 사전 입찰 설정을 선택할 있으며, Zefr 대시보드는 GARM 표준에 맞게 설계된 비디오 단계 투명성과 광고 직전 직후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보고를 제공한다. 부적절한 콘텐츠가 Zefr 의해 식별되면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브랜드 적합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TikTok 통보된다.

"ZefrSuitability Signals(적합성 신호) TikTok Inventory Filter 협력하여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혁신은 업계에 기록된 하나의 중요한 진전으로서 Zefr 글로벌 브랜드에 GARM 적합성 기준에 기반한 투명성과 최적화를 제공합니다."라고 공동 설립자이자 공동 CEO 리치 라돈(Rich Raddon) 말했다.

"TikTok 브랜드 적합성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은 업계 표준 GARM 정의에 따라 설계된 브랜드 플랫폼상 적합성 전면을 광고주들에게 제공하겠다는 Zefr 신념을 강화합니다. 이제 Zefr 글로벌 광고주들은 TikTok Inventory Filter 사용할 있는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에 걸친 모든 시장에서 자신의 캠페인에 액세스하고 대처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Hank Kim
hank@m8media.net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16992/Zefr_TikTo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