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리더들이 조영증강 MRI 있어 AI 잠재력을 탐구합니다

밀란, 2023년 9월 23일 /PRNewswire/ -- 영상 진단의 글로벌 리더인 브라코 이미징(Bracco Imaging S.p.A.) 인공지능(AI) 기반 영상 획득의 선도적인 혁신 업체인 섭틀 메디컬(Subtle Medical, Inc.) 자기공명영상(MRI) 분야에서 국제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국제 협약은 우선 미국에서 시작하여 브라코 이미징이 당사의 제품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자사인 브라코 다이어그노스틱스(Bracco Diagnostics Inc.) 통해 배포합니다.

조영증강 MRI 조영제를 사용하여 특정 조직이나 이상을 부각하고 나은 투시법 많은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AI 힘을 탐구하고 활용하면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인 영상 판독과 개선된 진단 정확도 최적화된 환자 치료로 이끌 있습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코 이미징과 섭틀 메디컬은 상호 지적 자산을 활용하여 이러한 야심 넘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진할 있습니다.

"브라코의 조영 영상에 대한 전문성과 섭틀 메디컬의 딥러닝 기술을 결합하고 이를 MR 영상에 적용하면 의심할 여지가 없이 의사와 이들의 환자에게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풀비오 레놀디 브라코(Fulvio Renoldi Bracco) 브라코 이미징 부회장  최고경영자 언급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저희는 진단 정확성 효율성의 경계를 다시 정의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이미 특별한 당사의 MRI 포트폴리오에 추가적인 가치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섭틀 메디컬은 브라코와 같은 조영 개발 상업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와 파트너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엔하오 (Enhao Gong) 섭틀 메디컬 최고경영자 말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양사에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내며 저희는 힘을 합쳐 섭틀 메디컬의 플랫폼과 혁신적인 MRI AI 제품 세트와 이상을 통해 의료 전문가에게 힘을 보태고 세계 환자의 결과를 개선할 것입니다."

브라코 이미징 소개 

브라코 이미징은 브라코 그룹(Bracco Group) 일부로 세계 최고의 진단 영상 제공 업체입니다. 이탈리아 밀란에 본사를 브라코 이미징은 진단 영상용 약제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하며, 판매합니다. 당사는 모든 주요 진단 영상 양식인 방사성 트레이서와 새로운 PET 영상 약제를 통한 엑스레이 촬영(컴퓨터 단층 촬영-CT, 인터벤션 영상의학 심장카테터삽입 포함), 자기공명영상(MRI), 조영증강 초음파(CEUS) 핵의학을 위한 제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임상 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충족되지 않은 의료 수요 영역의 환자를 위한 치료를 가이드합니다. 당사의 계속해서 진화하는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의료 장치, 진보된 행정 시스템 복용량 관리 소프트웨어로 완성됩니다. 2019년에 브라코 이미징은 블루 어스 디아그노스틱스(Blue Earth Diagnostics) 인수를 통해 비뇨기과 다른 전문 분야에 있어 종양학 영상 솔루션의 범위를 확장하여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풍부하게 하였습니다. 2021년에 브라코 이미징은 암을 가진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차세대 표적 방사선 치료학을 진전시키는 헌신하는 별도의 최신 생명 공학을 위해 블루 어스 테라퓨틱스(Blue Earth Therapeutics) 설립하였습니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bracco.com 방문하십시오.

섭틀 메디컬 소개

섭틀 메디컬은 선도적인 AI 기반 기술의 글로벌 제공 업체로 빠르고 안전하며 스마트한 의료 영상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CB 인사이트 GenAI(CB Insights GenAI) 50 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CB 인사이트 최고의 AI 100 기업 디지털 건강 150 기업에 지명되었습니다. 당사의 최신 솔루션은 영상 워크플로를 최적화하여 생산성과 환자 경험을 향상합니다. 섭틀 메디컬은 인공 지능의 힘을 활용하여 의료 영상을 혁신하고 의료 서비스의 미래를 혁신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ubtlemedical.com 방문하거나 sales@subtlemedica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연락처
미카엘라 콜라마시(Micaela Colamasi) 
브라코 이미징(Bracco Imaging) PR 매니저 
Micaela.Colamasi@bracco.com  
+39 3482314362

안나 메니하르트 보로니(Anna Menyhart-Borroni)  
마케팅 책임자 
섭틀 메디컬 
+1 501-766-2662 
anna@subtlemedical.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707756/Bracco_Diagnostics_Log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