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능형 아키텍처 및 지능형 E&P 솔루션 선보여 

상하이 2023년 9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가 HUAWEI CONNECT 2023에서 석유 및 가스 산업을 위한 지능형 아키텍처 및 지능형 E&P 솔루션을 출시했다.

Huawei의 석유 및 가스용 지능형 아키텍처는 여섯 개의 지능형 세그먼트로 이루어지며, 모든 세그먼트에는 계층에 따른 디커플링이 존재한다. 이 아키텍처는 제삼자의 주류 프레임워크와 호환할 수 있고 기존 또는 새롭게 구축된 제삼자 플랫폼 및 데이터 레이크와 상호 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대형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능형 요구 사항에 대해 차별화된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다. 통합 지능형 아키텍처는 업계와 파트너 Huawei가 제공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 모델에 적응할 수 있다.

Huawei's intelligent architecture for oil and gas

Huawei의 지능형 E&P 솔루션을 통해 고성능 컴퓨팅과 대규모 데이터 저장은 물론 AI 탐색 모델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리소스의 협업 일정까지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지,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 AI, 클라우드와 같은 새로운 기술은 석유 및 가스를 다루는 기업이 효율적이고 정교한 E&P 연구를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Huawei의 E&P 스토리지 솔루션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고성능 스토리지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지진 데이터 처리와 해석, 저류층 수치 모사실험에 필요한 스토리지 성능 요구에 부합하며 일상적인 처리 시간을 30% 단축시킬 수 있다.

Huawei의 E&P 클라우드 솔루션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중앙 집중형 데이터 관리 및 공유를 구현하기 때문에 고객은 CAPEX를 OPEX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처리 면적을 400km2 에서 2000km2로 확장할 수 있고 처리 가능한 지층의 깊이도 5km에서 8km로 늘어나 지진 처리 및 해석 효율성이 크게 향상된다.

Huawei는 지진 데이터 처리 및 해석, 검층을 통한 석유 및 가스 저류층 식별, 양수정 상태 진단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AI를 공급한다. 이를 통해 지진 탐사 및 검층 해석의 모델링 기간이 80% 단축되고 탄산염 분열 및 동굴 예측, 검층 플루이드 식별의 정확성을 95% 이상 높일 수 있다. 따라서 탐사 및 예측의 효율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전문가적 경험을 통합하고 전수할 수도 있다.

Huawei는 미래의 석유 및 가스 개발을 위해 회사의 포지셔닝을 고수하고 풀스택 디지털 기술을 전적으로 활용하며, 지능형 가교 역할에 충실하면서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AI 기술을 널리 보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Huawei의 석유 및 가스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https://c212.net/c/link/?t=0&l=en&o=3975670-1&h=703651725&u=https%3A%2F%2Fe.huawei.com%2Fen%2Findustries%2Foil-gas%2Fexploration-production&a=her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hwebgcomms@huawei.com 

출처: Huawei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