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nizant 글로벌 신용 관리 서비스의 리더인Intrum 유럽 고객에게 부채 관리  기타 신용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할  있도록 기술 플랫폼의 현대화를 돕는다

티넥, 뉴저지주, 2023년 9월 21일 /PRNewswire/ --  Cognizant (나스닥: CTSH)가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신용관리 서비스 기업인 Intrum에 신용관리 기술 플랫폼의 엔드 투 엔드 디지털 통합화 및 핵심적 현대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플랫폼의 향상으로 Intrum의 연락 센터 직원들은 바로 적용 가능하며 데이터에 기반한 통찰에 접근하여 인간의 공감 및 판단과 함께 사용하고 혁신적인 해법과 지원을 개발해  범유럽 제공 센터의 부채 고객들에게 보다 더 잘 조언할 수 있게 된다.

Cognizant는 새로운 다년간 계약의 일환으로 Intrum 직원 및 기타 파트너와 공동으로 새로운 통합 계층을 구현하는 것을 포함해 핵심 디지털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Intrum으로 하여금 총소유 비용을 절감하고 통합 플랫폼의 현대화를 가속화하며 민첩한 디지털 서비스 팀을 구축하여 유럽 내 20개 국가 고객, 특히 현재의 거시 경제 환경 때문에 유동성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Cognizant의 서비스는 기업과 개인 모두를 위한 보다 간소화된 부채 관리 및 구조 조정 프로세스를 가능케 할 것으로 기대되어 Intrum은 서비스를 위해 Intrum이 인수한 대출 품목을 다룰뿐만 아니라 고객의 전체 대출 포트폴리오에 걸쳐 부채 관리 해법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Intrum은 이러한 향상된 기술 기능을 이용해 더 새롭고 실행 가능한 부채 서비스 기회를 파악하고 추가 제품을 상향 판매하거나 교차 판매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 게다가 현대화된 접근 방식을 적용해 복수의 포털과 채널에 걸쳐 결제, 고객 문의 및 계산서와 같은 대량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고객 문의 및 부채 관리의 처리시간을 줄일 뿐 아니라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Intrum의 글로벌 IT 기존 및 확장 시장 스칸디나비아 담당인 Ronald Reurink는 "거시 경제 도전의 시대에 우리는 공정하고 윤리적인 회수 해법을 요청하는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업계 선두 주자로서 우리는 비즈니스 고객과 소비자에게 마찬가지로 가장 잘 지원하도록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우리의 자원과 도구가 효과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도록 운영상의 우수성에 대한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Cognizant는 전문 디지털 변환 서비스를 통해 Intrum이 세계적 수준의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여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한결같이 친절한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제가 역풍을 맞은 상태에서 신용 관리 산업은 지속적으로 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업계가 진화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하여 수요에 부응하고 고객에게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데이터 중심적인 방식으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Cognizant의 스웨덴 담당 부장 Mats Johard는 말했다. "Intrum과 함께 우리의 기술적 전문 지식, 인간적 공감, 직관을 결합하여 우리는 이 복잡한 산업에 혁신적인 해법을 구축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Intrum과 협력하여 새로운 핵심 디지털 시스템으로 그들의 현대화를 가속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Intrum 소개
Intrum은 유럽 내 20개 시장에 진출해 있는 업계 선두의 신용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Intrum은 기업들로 하여금 금전을 회수하도록 돕고 사람들의 연체 지불금을 지원함으로써 건전한 경제로 이끌어 사회 전반에서 중대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Cognizant 소개
Cognizant(Nasdaq: CTSH)는 최신 사업을 제작합니다. 당사는 당사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구상하고, 경험을 혁신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당사는 함께 일상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ww.cognizant.com 또는 @cognizant에서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 연락처:




EMEA / APAC / Americas:

인도:

Christina Schneider

Rashmi Vasisht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