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테넌트 클라우드 메시징 플랫폼 혁신에 상호 협력 약속 

코펜하겐, 덴마크, 2023년 9월 20일 /PRNewswire/ -- 고객 경험, 데이터 수익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 세계 일류 기업인 Comviva[http://www.comviva.com/ ]는 19일 영국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Lebara[https://mobile.lebara.com/gb/en/ ]와 클라우드 기반 멀티테넌트(multitenant) SMSC(Short Message Service Center) 플랫폼 UNO[https://www.comviva.com/products-solutions/digitech/converged-communication-suite/integrated-communication/ ]를 통한 메시징 혁신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Torsten Minkwitz, CTO, Lebara

Lebara는 여러 위치에서 메시징 서비스의 프로비저닝(provisioning)과 제어 및 관리에 대한 통합된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에게 Comviva의 UNO 플랫폼을 배포해왔다. 이는 클라우드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기업을 온보드 시키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UNO 플랫폼은 모든 국가에 걸쳐 단일 통합 네트워크 통합 설계를 제공하는 '멀티 테넌트(multi-tenant)' 플랫폼으로, 기능과 패치 배포 시간도 줄일 수 있다. 

Comviva의 UNO 플랫폼은 다양한 메시징 관련 서비스를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역할을 함으로써 전 세계 통신 사업자들이 통신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지원해준다. 또한 IP 기능을 통해 2G~5G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원활한 통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네트워크 액세스를 통합한다

Comviva의 Manoranjan (Mao) Mohapatra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다양한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강점을 가진 일류 통신 제공업체인 Lebar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양사의 협력은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Comviva의 전문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Lebara의 노력이 합쳐진 것으로, 양사 모두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파트너십은 특히 저렴한 국제 전화 서비스와 데이터 및 메시징 솔루션을 찾는 Lebara 고객들의 모바일 경험을 향상시키는 게 목표"라면서 "Comviva의 첨단 기술과 UNO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혁신적이고 원활한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Lebara와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Lebara의 Torsten Minkwitz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디지털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Comviva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협력은 다양한 고객층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선하고 있는 Lebara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 만족과 디지털 혁신에 대한 우리의 강력한 의지를 나타낸다"면서 "Comviva와의 협력이 통신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면서 소중한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성과 포용성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UNO 플랫폼은 엔드투엔드(end-to-end) 트랜잭션(transaction) 가시성, 적시 용량 관리, 신속한 서비스 출시, 향상된 운영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멀티 테넌시, 즉, 네트워크 노드와의 손쉬운 통합을 통해 여러 국가에서 SMS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준다. UNO 플랫폼은 테넌트 간에 급증하는 트래픽 처리 시 생기는 용량 요구 사항(capacity requirements)을 줄이고 멀티테넌트 배포를 통해 여러 국가에 걸쳐 SMSC 배포 비용을 절감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Comviva Technologies Ltd. 소개

Comviva는 복잡한 비즈니스를 단순화시켜준다. Comviva의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과 플랫폼 포트폴리오는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시장에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는 기간을 단축해준다. 또 유연한 대응을 가능하게 해줌으로써 성장을 도모하며 혁신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해준다. Comviva는 아울러 전 세계 곳곳의 통신과 금융 업계 조직과 협력해 고객이 평생 얻게 될 가치의 극대화부터 대규모 디지털 혁신에 대한 지원에 이르기까지 여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미래를 위한 혁신을 이루고 있다. 전 세계 90여 개국 130곳이 넘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금융 기관에 Comviva의 솔루션을 배포했다. 또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디지털과 모빌리티의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Comviva는 Tech Mahindra가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Mahindra Group의 일부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comviva.com을 참조할 수 있다.

Lebara 소개 

Lebara는 영국,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덴마크 고객에게 MVNO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 회사다. 또한 추가로 스페인, 스위스,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등 4개 국가에서 브랜드 사용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Lebara는 통신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2001년에 설립된 후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MVNO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Lebara의 비즈니스는 이민자 커뮤니티에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에서부터 더 넓은 통신 범주 내에서 중요한 가치를 추구하는 도전자가 되기까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발전해 왔다. 

Lebara는 고객에게 기존 업체보다 더 나은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와 탁월한 고객 서비스(주요 5개 시장 평균 4.4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스마트한 연결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mobile.lebara.com을 참조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14762/Lebara_CT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995982/Comviv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