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칩용 마이크로 모터&특수

상하이 2023년 9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 통합형 열 관리 기술이 진화를 거듭함에 따라, 향상된 모델 선택 방식과 전자 밸브 및 펌프 구성 요소의 플랫폼화에 대한 탐색으로 단일 칩이 통합된 마이크로 모터 및 특수 모터 드라이버 시스템 온 칩(System-on-Chips, SoCs)의 시대가 열렸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에는 MCU, 전원 공급 장치, MOS 드라이브, LIN 통신 모듈 등의 기존 구성요소가 하나의 패키지에 결합되어 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주변 회로가 단순화될 뿐만 아니라 주변 장치를 추가할 필요성이 대폭 줄어든다. 게다가 인터페이스와 제어 알고리즘의 표준화를 촉진함과 동시에 시스템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신뢰성을 한층 높여준다.

NOVOSENSE NSUC1610은 Cortex M3 프로세서, 전원 MOSFET, 그리고 DAC와 통합되며, 칩 내부의 전원측 과열 가동 중단 및 저전압측 온도 감지에 사용되는 4선 LIN 버스와 이중 채널 온도 센서를 지원한다.

NOVOSENSE NSUC1610 Framework Diagram

NOVOSENSE NSUC1610 프레임워크 도표

고도로 통합되어 있는 NSUC1610 제품은 저출력, 고효율의 자동차용 소형 모터 지능형 액츄에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열 관리 시스템의 전자 제수 밸브, 공조 전자 환기구, 공기 흡입구 그릴 시스템 액츄에이터(AGS/AGM), 좌석 환기 무브러시 직접 전류 모터(BLDC) 드라이브, 조향 헤드라이트(AFS)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회전/리프팅 대형 스크린 컨트롤, 자동 충전 포트 및 자동 도어 핸들이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