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미국 , 2023년 9월 17일 /PRNewswire/ -- 로우코드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의 글로벌 리더 Xebia가 2023 AppMarket Solution Awards에서 Cross-Industry Value Award를 수상했다.

로우코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업계의 글로벌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해 온 Xebia의 노력과 역량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포함해 Xebia는 6년 연속으로 AppMarket Solution Awards에 이름을 올렸다.

Appian AppMarket Solution Awards는 높은 혁신 역량, 영향력, 실행력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에는 투명한 엔드-투-엔드 구매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Xebia의 Procurement 360이 Cross-Industry Value Award를 빛냈다. Procurement 360은 인력, 데이터, AI,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사일로를 제거하고 종합형 구매 솔루션을 제공한다. Appian의 설명에 따르면 "다양한 업계에서 Procurement 360을 활용하고 있으며, 고객의 반응도 매우 좋다. 그야말로 강력한 종합 솔루션이다."

"Xebia는 매우 뛰어난 파트너다. 이번에는 Procurement 360으로 다시금 실력을 입증했다." Appian 커뮤니티 경험 디렉터 Ben Dudley의 설명이다. "P360은 구매 프로세스를 빈틈없이 재구성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훌륭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P360은 Appian 플랫폼을 위한 풍부하고 유연한 통합형 구매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다."

AppMarket Solution Awards 수상자는 각계 전문가 패널이 "Appian 데이터 패브릭 활용 능력, 프로세스 자동화, 종합적 환경, 성공 사례" 등을 평가하여 선정한다는 게 Appian의 설명이다.

이번 성과를 통해 Xebia는 로우코드 기술 역량을 다시금 입증하고, 다양한 업계에 자동화의 미래를 제시했다는 평가다.

"Procurement 360[https://solutions.xebia.com/solutions/procurement-360 ]의 진가를 알아준 Appian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이것으로 Xebia는 Appian App Market Awards를 6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Xebia의 Appian 관리 디렉터 Tarun Khatri가 말했다. "Appian 생태계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혁신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Xebia의 로우코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eb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ebia 소개 

Xebia는 디지털 전환 리더로서, 250개 글로벌 기업에 종합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남미, 서유럽, 폴란드, 북유럽, 중동,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활약 중인 Xebia는 기술 컨설팅,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제품 개발, 데이터&AI, 클라우드, 로우코드,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데브섹옵스, 품질 보증 부문의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다. Xebia는 IT 컨설팅과 소프트웨어 개발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표준화 솔루션과 아카데미 교육까지 제공하고 있다. Xebia는 2년 연속 100% 성장률을 보이며 디지털 전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Everest Group의 "Low-code Application Development Services PEAK Matrix® Assessment 2023"에서 리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Appian 소개 

Appian은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워크플로를 가속화한다. 수많은 글로벌 Appian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운영 능력을 강화하고, 위험 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있다.

Appia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i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Maureen Elsberry

Global VP of Communications & Editorial

Xebia

Maureen.elsberry@xebia.com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1883841/Xebi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