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 취약점 방지 제품 공개

산호세, 캘리포, 2023년 9월 15일 /PRNewswire/ -- 콘텐츠 보안 및 멀티 DRM 솔루션 제공을 선도하는 기업인 PallyCon이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 솔루션에서 발생하는 취약점을 방지할 수 있는 신제품 PallyCon DRM License Cipher 출시를 발표했다.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디지털 콘텐츠 보호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다. 디지털 저작권 관리(Digital Rights Management) 시스템은 저작권을 가진 콘텐츠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공인된 사용자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첫 번째 방어선이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 솔루션에서 발생하는 취약점은 콘텐츠 보안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했다. PallyCon은 이러한 취약점에 정면으로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 PallyCon DRM License Cipher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문제점 파악

역사적으로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 구현은 다양한 공격에 취약했다. 악의적 행위자(malicious actor)는 소프트웨어의 취약점을 이용해 콘텐츠 암호 해독 방법을 리버스 엔지니어링(reverse engineer)하고 라이선스 요청 응답을 조작해 민감한 콘텐츠 키를 손상시킨다. 이러한 행위는 콘텐츠 소유자의 수익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지식재산권도 훼손한다.

다층적 보안 솔루션인 DRM License Cipher

DRM License Cipher는 단순히 또 다른 새로운 보안 제품이 아니라 콘텐츠 보호 패러다임의 변화를 끌어내는 솔루션이다. PallyCon의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에서 발생하는 취약점을 보호하는 강력한 방어막 역할을 하며,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DRM License Cipher의 주요 특징

  1. 고급 암호화 기술: PallyCon은 복잡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해 라이선스 요청 챌린지 및 응답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PallyCon은 이처럼 중요한 DRM 통신 구성 요소들을 통제함으로써 위조된 요청을 생성하거나 민감한 콘텐츠 키를 추출하려는 시도를 방어한다.
  2. 화이트박스 암호화 기술(Whitebox Cryptography)의 우수성: 당사의 솔루션 보안 능력을 향상시킨 화이트박스 암호화 기술은 사용자 지정 암호화 키를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만약 공격자가 이 애플리케이션을 해킹하더라도 콘텐츠 보안의 핵심을 지키고 있는 단단한 장벽에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3. 앱실링(AppSealing)을 통한 주변 보안 강화: 이처럼 강력한 토대에 기초해 PallyCon은 앱실링을 통합해 사용자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 다양한 위협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적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팅 감지(root detection), 안티 리버스 엔지니어링(anti-reverse engineering), 위변조 탐지, 메모리 보호, 화면 녹화 방지 기능이 결합해 사용자 콘텐츠에 난공불락의 요새를 구축한다.

미래를 위한 대비책: PallyCon의 대응 솔루션을 통한 DRM 강화

디지털 환경이 진화함에 따라 콘텐츠 보호를 위협하는 방식도 함께 진화하고 있다. PallyCon DRM License Cipher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수준의 DRM이 가진 취약점을 보호하기 위한 비약적인 발전이라 할 수 있다. 이제 최첨단 및 화이트박스 암호화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앱실링 보안 서비스를 결합한 다층적 접근 방식을 통해 사용자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때이다.

혁신에 동참하십시오. 여러분의 DRM을 강화하고 콘텐츠를 보호하십시오. PallyCon의 획기적인 대응 솔루션을 통한 콘텐츠 보안의 미래를 지금 확인하십시오.

PallyCon 소개

PallyCon은 INKA Entworks Inc.의 프리미엄 콘텐츠 보호 서비스다.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고객사가 신뢰하는 PallyCon은 OTT 플랫폼에 멀티 DRM, 포렌식 워터마킹(Forensic Watermarking), 디스트리뷰터 워터마킹(Distributor watermarking), 불법복제 방지(Anti-Piracy), 트랜스코딩 및 패키징, 신속하고 간단한 통합을 기반으로 하는 앱 보안(App Security)과 같은 클라우드 기반의 포괄적인 360도 콘텐츠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PallyCon은 OTT 소유주를 위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PallyCon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obiz@inka.co.kr로 문의 바란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