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WEKA 새로운 컨버지드 모드는 성능, 비용 절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캠벨, 캘리포니아주, 2023년 9월 15일 /PRNewswire/ -- 성능 집약 워크로드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인 WekaIO(WEKA) 오늘 선도적인 오픈 소스 생성형 AI 기업인 스테이빌리티 AI(Stability AI) 협력을 통해 획기적인 신규 솔루션을 개척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클라우드(Cloud) 솔루션을 위한 WEKA® 데이터 플랫폼 컨버지드 모드(Data Platform Converged Mode) 유명한 스테이블 디퓨전(Stable Diffusion) 모델 클라우드에서 여러 AI 모델을 훈련하는 스테이빌리티 AI 능력을 강화하고 효율성, 비용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점을 당사 고객에게로 확장할 것입니다.

WEKA and Stability AI Partner to Maximize Cloud Benefits for AIModel Training

훈련 추론 등의 AI 프로세스는 상당한 에너지와 컴퓨팅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소수의 기업, 특히 생성형 AI(GenAI) 솔루션의 차기 첨단 분야를 개척하는 기업은 필수적인 온프레미스 환경의 마력을 얻고 배치하는 필요한 시간이나 지출에 투자할 있으며 클라우드의 AI 모델 훈련 추론은 주로 상당히 비쌉니다.

WEKA 고유한 방식을 개발하여 클라우드 퍼스트 생성형 AI 고객을 위해 이러한 상황을 극적으로 개선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의 컨버지드 모드 솔루션은 딥러닝 능력이 있는 인스턴스에 기반한 최초의 확장형 스토리지로 클라우드에서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사용자가 이용할 있습니다. 이는 클라우드 AI 인스턴스의 수명이 짧은 로컬 스토리지와 메모리를 사용하여 기존 데이터 아키텍처와 비교하여 대규모 생성형 AI 리소스에 대한 기하급수적인 비용 절약 성능 개선을 산출해 냅니다.

스테이빌리티 AI 항상 기존 클라우드 리소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당사는 WEKA 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컨버지드 클라우드' 접근법을 개발하기 위해 WEKA 협력을 시작했으며 최근에 이러한 솔루션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당사의 컨버지드 아키텍처는 고성능의 단일 리소스 세트를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플랫폼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이에 대한 결과로 스테이빌리티 AI 모델의 훈련이 더욱 최적화되었으며 연구팀은 나은 유틸리티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유일한 독립형의 오픈 멀티모달 생성형 AI 기업으로서 저희는 컨버지드 워크로드를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실행하는 것에 대한 한계를 이해하고 있습니다."라며 메이슨(Tom Mason) 스테이빌리티 AI 최고 기술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WEKA 공공 클라우드에서 컨버지드 모드의 훈련을 활성화하여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바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의 하드웨어 활용을 증가시키고 수천 개의 인스턴스로 규모를 확장하여 결과적으로, 효율적으로, 지속 가능하게 작업하게 되는 것입니다."

배치된 스테이빌리티 AI WEKA 데이터 플랫폼에서 수행 획득 상당한 클라우드 비용 절약의 이점을 확장하는 동시에 탄소 배출과 에너지 소모를 감소할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번 배치가 완성되고 성장함에 따라 WEKA 솔루션을 사용하여 마련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보강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GPU 스택 스토리지의 효율성을 10~50배로 증가시킬 있어 이미 지불한 리소스를 최대화하도록 지원하여 생성형 AI 기업을 위해 상당한 비용 이점을 끌어낼 것입니다."라며 WEKA 공동창립자이자 CEO 리란 즈비벨(Liran Zvibel) 말했습니다. "동시에, WEKA 이를 AI 모델 훈련 추론을 공공 클라우드에서 실행하기에 간단하면서도 비용 측면에서도 감당할 있게 만들어 데이터 인프라 에너지, 그리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도록 지원하고, 더블 보텀 라인의 이점을 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절충할 필요 없이 AI 힘을 활용하길 바라는 고객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WEKA 컨버지드 모드는 올해 공공 프리뷰로 처음에는 AWS에서, 이어서 다른 클라우드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는 고객분들은 WEKA 판매 대리인에게 연락하여 대기 목록에 참여하세요.

스테이빌리티 AI 소개

세계에 걸쳐 공헌하고 있는 개발자와 함께 런던에 본사를 스테이빌리티 AI 인공 지능(AI) 통해 인류의 잠재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멀티모달 오픈 생성형 AI 모델의 개발 배치에 있어 리더로서 스테이빌리티 AI 공공 대중 부문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러한 차세대 인프라를 세계의 팬에게 선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stability.ai 방문하십시오.

WEKA 소개

WEKA 클라우드 AI 시대에 데이터를 저장, 관리 처리하는 방식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GPU 효율적으로 구동하고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추진하는 동적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고급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는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대규모로 해결하도록 최적화되어 에지, 코어,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10~100배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WEKA Fortune 50 기업 8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조직이 연구 발견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세계적인 투자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weka.io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접속하여 확인하십시오.

WEKA WEKA 로고는 WekaIO, Inc.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기타 상표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07807/WEKA_Stability_AI.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796062/WEKA_v1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