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alcomm과 협력을 통한 연결성 강화 약속

런던, 2023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하이퍼로컬(hyperlocal) 글로벌 셀룰러 네트워크를 구축한 floLIVE[https://flolive.net/ ]는 4일 세계 최고의 첨단 무선 기술 제공업체인 Qualcomm Technologies, Inc.[https://www.qualcomm.com/ ] 및 그 자회사와 협력해 혁신적인 Qualcomm AwareTM Platform에서 글로벌 연결성 강화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floLIVE는 사물인터넷(IoT)용 글로벌 연결 및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기도 하다.

floLIVE collaborates with Qualcomm to enhance global connectivity on the Qualcomm Aware Platform.

업계 일류의 글로벌 연결 솔루션 및 표준을 개발해 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Qualcomm Technologies는 이번 협력에 따라 Qualcomm Aware를 통해 IoT 환경을 혁신할 준비를 끝마쳤다. Qualcomm Aware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자 친화적인 도구, 글로벌 연결성, 포지셔닝 기능을 칩셋 수준에서 통합하고 최적화함으로써 기업이 디지털 지능, 가시성, 제어 기능을 갖도록 지원할 것이다. 동시에 한층 단순하면서 보안을 중시하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기업이 현존하는 시장 파편화(market fragmentation)와 배포 복잡성 문제를 완화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floLIVE 기술이 Qualcomm Aware 생태계에 추가됨으로써 OEM과 글로벌 기업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설계된 floLIVE의 독자적인 하이퍼로컬 글로벌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지능형 글로벌 연결 역량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 floLIVE의 솔루션은 광범위한 Qualcomm Aware 기술 및 지능과 함께 똑똑하게 작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거의 끊김이 없는 로컬 연결을 제공해준다. IoT 디바이스가 전 세계적으로 서로 연결하고 통신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게 목표다. 

Qualcomm Aware는 개발자와 기업이 직면한 주요 생태계의 파편화 및 시스템 설계상의 복잡성에 얽힌 문제를 겨냥해 중요하고 정확하면서도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려야 하는 자산 관리를 위한 일련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의 주요 해결 과제 중 하나는 신뢰할 만한 연결성 구축에 드는 개발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것이다. floLIVE 솔루션을 통해 디바이스들은 한 지역에 여러 사업자가 존재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자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연결 안정성을 개선하고 로밍 제한 문제 등을 극복할 수 있다.

floLIVE의 Curtis Govan 미주 지역 사장은 "Qualcomm Technologies가 글로벌 연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floLIVE를 Qualcomm Aware Platform에 통합시킨 것은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글로벌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노력해 왔다는 걸 보여주는 증거"라면서 "기업들이 자신감을 갖고 IoT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Qualcomm Technologies와 협력해 우리의 하이퍼로컬 셀룰러 네트워크 전문성을 Qualcomm Aware Platform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Qualcomm Technologies의 Mohammed Ansari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이사는 "IoT 디바이스의 글로벌 연결을 지능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협력 파트너로서 floLIVE가 Qualcomm Aware 생태계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Qualcomm Aware의 핵심적 차별화 요소는 보안을 중시한 채 전 세계 IoT 디바이스에 연결성을 내장하고 최적화하면서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까지의 연결을 지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밝혔다.

Qualcomm Aware Platform과 floLIVE의 하이퍼로컬 글로벌 셀룰러 네트워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각각 aware.qualcomm.com과 www.floliv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alcomm과 Qualcomm Aware는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Qualcomm 브랜드 제품은 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Qualcomm 특허 기술은 Qualcomm Incorporated의 라이선스이다. 

floLIVE 소개

floLIVE는 전 세계 수십 개 지역의 로컬 POP를 기반으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하이퍼로컬 글로벌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업체다. 동종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연결 라이브러리를 통해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 중앙 관리형 로컬 연결을 제공한다. '글로벌'은 비즈니스 수행 장소에 제한이 없다는 뜻이며, '로컬'은 짧은 지연 시간, 고성능, 완벽한 규정을 준수한다는 걸 의미한다. 당사의 네트워크는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법, 데이터 규정 및 로밍 제한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다. 무엇보다도 네트워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어서 통신사처럼 연결을 제어할 수 있다. 디바이스를 모니터링하고, 실시간 네트워크 이벤트와 사용량에 액세스하고, 원격으로 통신사를 전환하고, 장애를 미리 해결할 수 있으므로 디바이스가 갑자기 멈추는 일은 거의 없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flolive.net 참조하길 바란다.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202904/floLIVE.jpg?p=medium600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202905/floLIV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