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D Radeon™ RX 7800 XT 및 RX 7700 XT GAMING OC 출시

타이페이, 대만 2023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문 업체인 GIGABYTE가 GIGABYTE AMD 최신 Radeon™ RX 7800 XT 및 RX 7700 XT GAMING OC 그래픽 카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RX 7800 XT GAMING OC는 RDNA 3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AMD의 Navi 32 칩을 기반으로 하며 상당한 수준의 VRAM 및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요건을 충족하기 까다로운 1440p 게이밍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RX 7700 XT GAMING OC는 매력적인 중급 옵션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1440p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GIGABYTE Launches The Latest AMD Radeon™ RX 78000 XT and RX 7700 XT Series GAMING OC Graphics Cards

RX 7800 XT 및 RX 7700 XT GAMING OC 모델은 모두 긴 시간 이어지는 게이밍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GIGABYTE의 WINDFORCE 쿨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혁신적인 냉각 솔루션인 WINDFORCE 쿨링 시스템은 교차 스피닝 기술, 복합 구리 히트 파이프, 스크린 쿨링 및 다양한 독점 기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효율적인 열 방출을 촉진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여 카드가 최적의 작동 온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소음을 최저 수준으로 유지한다.

WINDFORCE 쿨링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중앙 팬과 측면 팬이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하는 교차 스피닝 기술이다. 공기 흐름을 조율하는 설계 덕분에 공기 압력이 두 배로 증가하고 난기류가 줄어 그래픽 카드의 상부 및 하부 모두에서 효과적으로 열이 방출된다. 또한 두 카드는 우수한 냉각 효율을 위해 열 분산을 최적화하는 스크린 쿨링 기술을 적용하여 통풍이 잘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되는 두 카드는 GPU와 직접 접촉하는 순수 구리 히트 파이프를 사용하며 구리판을 통해 VRAM 이상으로 용량을 확장하여 핵심 코어에 최적의 냉각을 제공한다. 부하가 낮거나 전력 소모량이 적은 게이밍 상황에서는 팬이 비활성 상태를 유지하여 게이머가 조용한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다.

두 그래픽 카드는 사용자가 고성능 작업에 최적화된 기본 OC 모드와 조용한 게이밍 환경에 이상적인 사일런트 모드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물리적 토글인 Dual BIOS가 장착되어 다용성 또한 겸비하고 있다.

구조적 통일성을 향상하기 위해 두 카드는 전체 구조를 강화할 뿐 아니라 PCB가 휘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견고한 메탈 뒤판을 적용했다. 또한 측면에는 GIGABYTE Control Center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LED 라이트을 배치하여 미적인 요소를 더했다.

GIGABYTE Radeon RX 7800 XT[https://bit.ly/GIGABYTE_Radeon_RX_7800_XT_Gaming_OC] 및 RX 7700 XT[https://bit.ly/GIGABYTE_Radeon_RX_7700_XT_Gaming_OC] GAMING OC 그래픽 카드는 현재 출시된 상태다. 자세한 정보는 GIGABYTE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