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dit이 인공지능에 기반한 정밀도로 치과의사의 크라운 및 브릿지(crowns & bridges), 인레이(inlays), 템포러리(temporaries)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켜줄 스캔부터 디자인까지 해결하는 혁신적인 원스탑 보철 솔루션을 소개한다.
  • Medit 제품은 3D 제작 기술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스캔부터 디자인까지 해결하는 원스탑 보철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 치과학계의 저명한 핵심 오피니언 리더들(KOL)은 Medit의 혁신적인 스캐너와 소프트웨어가 선도할 새로운 치과 진료 시대에 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 서울,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2023년 9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 3D 구강 스캐너 및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선도하는 기업인 Medit[www.medit.com ]은 오는 10월 5일 Medit Innovation Day 2023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Medit

Medit Innovation Day 2023은 전 세계 치과의사가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행사이다. Medit ClinicCAD 앱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Medit은 치과의사의 효율적인 크라운 및 브릿지, 인레이, 템포러리 디자인을 지원하는 완벽한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를 선보인다. Medit은 밀링(milling) 및 3D 프린팅과 같은 고급 3D 제작 기술과 통합되어 스캔부터 디자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능률적인 치과 보철 솔루션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Medit ClinicCAD는 손쉽게 사용 가능하고 AI 엔진으로 구동되는 직관적인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로 치과의사의 진료 방식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치과는 먼 미래의 일이 아니다. Medit가 제공하는 이 포괄적인 솔루션은 디지털 치과의 진정한 본질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또한 Medit은 최근 Mac 호환 스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ClinicCAD는 현재 사용 가능한 유일한 Mac 호환 치과용 CAD 소프트웨어다.

Medit의 CEO인 CB Ko는 "Medit ClinicCAD를 공개할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Medit Innovation Day 2023은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다."라며 "이번 공개 행사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더 쉽고 빠르게 진료를 보고 환자 치료를 개선할 수 있도록 Medit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치과 기술을 재편하려는 우리의 강한 의지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 치과학계의 핵심 오피니언 리더들이 진행하는 5개의 연설 세션이 열릴 예정이다. 각 리더는 Medit 스캐너와 소프트웨어 활용의 이점을 살펴보고, Medit의 포괄적인 솔루션이 가진 이점을 치과의사들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설명할 것이다.

Medit의 CTO인 Michael Lee는 "Medit은 이번 Medit Innovation Day 2023을 통해 치과 전문지식과 AI 기능을 결합하려는 자사의 노력을 보여줄 것이다."라며 "이번 행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Medit ClinicCAD는 디자인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3D 제작 기술과도 완벽하게 통합된다. 이러한 통합은 상상과 창조 사이에 존재하는 간극을 좁혀 치과 혁신의 미래를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행사 참가 등록은 행사 공식 사이트[https://info.medit.com/medit-innovation-day-202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