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독일, 2023년 8월 29일 /PRNewswire/ -- 의료 시뮬레이션 제품 및 헬스케어 교육용 해부 모형 제조 및 판매를 선도하는 3B Scientific이 8월 28일 iNNOGING Medical에 대한 인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iNNOGING Medical은 선구적인 초음파 시뮬레이션용 클라우드 기반 SaaS 솔루션인 e Sono를 개발했다. 초음파 시뮬레이션은 환자가 바로 옆에 있는 것처럼 실생활 시나리오에 대해 사용자가 인터넷 연결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초음파 검사를 교육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Adi Baruch 최고 경영자와 Eliad Moshe 최고 기술 책임자가 이끄는 iNNOGING Medical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혁신적인 업계 및 기술 선도자들이 설립했다. 이들은 전 세계 초음파 진단의 발전을 위한 초음파 영상 분석 훈련 방식의 혁신을 일으키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3B Scientific의 최고 경영자인 Todd A. Murray는 " iNNOGING Medica이 성장하는 3B Scientific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e Sono를 활용한 디지털 방식의 혁신적인 초음파 기술 훈련 방식은 참으로 인상적이다. 양사는 초음파 검사 교육 분야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며, 우리의 공통 목표는 전 세계 헬스케어 교육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iNNOGING Medical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Adi Baruch는 "e Sono를 활용한 디지털 초음파 시뮬레이션 업계 재정립이라는 여정에서 3B Scientific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3B Scientific의 개발 역량과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력을 활용해 의료 전문가들이 초음파 기술을 습득하고 훈련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자 한다. 이 파트너십은 전 세계 초음파 훈련의 발전이라는 양사의 헌신이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전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3B Scientific Group 소개

1948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설립된 3B Scientific은 초급용부터 전문가용 제품까지 교육 훈련에 사용되는 최첨단 의료용 시뮬레이터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3B Scientific Group은 고품질의 다양한 교육 및 시뮬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120개가 넘는 국가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했다. 3B Scientific은 이 광범위한 플랫폼을 활용해 전 세계 의료 및 헬스케어 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3B Scientific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www.3bscientif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NOGING Medical 소개

2018년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iNNOGING Medical은 4년간 기술 개발에 매진했다. iNNOGING Medical은 초음파 진단이 가진 중대한 기술적 격차를 성공적으로 좁히고 이를 웹 기반 SaaS 초음파 시뮬레이터로 전환시켰다. 의대생과 의료진은 e Sono 초음파 시뮬레이터를 통해 전문 장비 없이 인터넷을 통해 어디서나 실제 초음파 시나리오를 연습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인원 제한 없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기본 콘텐츠 패키지와 스마트 커리큘럼 제작자를 모두 포함한다.

iNNOGING Medical은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에 힘입어 초음파 시뮬레이션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NNOGING Medical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3bscientific.com/innog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167288/3B_Scientific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